푸짐한 살밥과 푸짐한 그립감이 좋은 롯데마트 칠면조 통다리

2022. 1. 22. 21:28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먹어본 제품은

롯데마트에 갔다가 구매해본

칠면조 통다리입니다.

 

터키샌드위치는 먹어본적이 있는데

칠면조 다리는 처음인~!!

가격은 12800원이구요 ㅎㅎ

겁나 비싸다....

머스타드 소스와 루꼴라?와

건조 크랜베리가 토핑되어있네요

 

두근두근 개봉~~

겉에는 비비큐 소스가 뭍어있습니다.

320x100

손으로 한번 들어봤는데요

만화고기처럼 묵직하고 듬직한 그립감이

두근두근 제 심장을 뛰게 만들어주던 ㅎㅎ

저렇게 한입 넣고 와앙~~~ 뜯고 싶었지만

혼자 먹을게 아니니 다음기회로 패스 ㅎㅎ

 

제 아이폰SE2와 크기비교입니다.

어마무시한 크기가 ㅗㅜㅑ~!!

다리 한개로 2~3인은 넉넉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롯데마트 칠면조 통다리 후기

 

가격은 좀 있는 편이었는데요

시중에 칠면조 구매하기 힘들기도하고

저렇게 요리되어있는게 없는지라 나쁘진 않았습니다

 

맛은 훈제오리고기 느낌이 많이 났구요

살밥이 많지만 뼈도 좀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닭다리처럼 다리뼈 1~2개만 있는줄 알았는데

잔뼈같은게 4~5개 정도 있더라구요 ㅎㅎ

 

훈제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살밥이 푸짐해서 좋을만한~!!

롯데마트 칠면조 통다리!!!.

 

칼로 썰때 살밥을 얇게 썰어서 드시는걸 추천~!!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