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다이어트 보조제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으로 체지방컷팅하자

2022. 1. 17. 20:11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즘같이 추운 겨울

뱃살이 늘어나는 계절입니다 ㅋㅋㅋ

맛있는 간식들이 즐비하고

점점 식단은 고칼로리를 향해가는데요

 

저도 요즘 몸이 많이 불어서

뱃살이 ㅗㅜㅑ~!!!

그래서 식단관리를 하고 있지만

그래도 뱃살이 걱정되는 ㅠㅠ

 

이번에 먹어본 제품은

남성의 체중관리를 위한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입니다.

 

기존에 다이어트,다이어트보조제들의

타켓층은 대부분 여성위주였는데요

저도 그점이 아쉬운 ㅠㅠ

남성을 위한 제품이 없어서요...

 

그런데 푸드올로지에서

남성을 위한 다이어트 보조제가 나왔다는~!!

그럼 살펴볼까낭~~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

제품 패키지입니다.

전에 빨간색통을 먹어본적이 있었는데

남성제품은 파란색통이네요

 

섭취방법은 1일 3회 1회 2정씩 드시면됩니다.

갠적으로 섭취방법이 조금 아쉽네요

하루 3번 챙겨먹는 귀찮음이 생각보다 크거든요 ㅎㅎ;;;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을 꺼내보았습니다.

파란색 유광통이 인상적이네요

320x100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의

영양기능정보와 기능성 설명입니다.

체지방 감소 -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열매 껍질 부위에 함유된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이 되는 것을 억제, 체지방 감소에 도움~!!

간 건강 증진 - 밀크씨슬 종자에서 추출한 '실리마린'이 간 건강에 도움을~!!

지구력 증진 - 쌀, 밀의 씨눈, 사탕수수 등에서 추출한 옥타코사놀은

신체의 중요한 에너지원 글리코겐을 증가시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가르시니아캄보지아 2,800mg ,밀크씨슬 130mg ,옥타코사놀 40mg 함유~!!

체지방은 줄이면서 간건강과 지구력을 챙길수 있는

3중기능성이네요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를 개봉~~

밀봉씰을 제거하면 뿅~~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의 제형입니다.

베이지색 타블렛이구요

1회 2정씩 3회 섭취하시면됩니다.

아침에 2정드시고

운동전 2정,운동후 2정 드시면

운동부스터로 활용이 가능~!!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을

가지고 다니면서 섭취를~!!

연초라서 그런지 모임이랑 행사가 있어서

음식들이 푸짐~!! ㅎㅎ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를 약통에 넣어다니면서

먹어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것을 예방을

하지만 저렇게 때려먹으면 살이..... ㅋㅋㅋㅋ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 후기

 

그동안 여성만을 위한

다이어트 보조제가 대부분이었는데요

빨간통으로 유명한 푸드올로지에서

출시한 남성을 위한

다이어트 보조제인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

 

남성을 위한 밀크씨슬,옥타코사놀이 듬뿍~!!

다이어트를 위한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로

다이어트와 활력을 동시에 잡을 수있다는~!!

 

운동 전후 부스터로 섭취하시면

운동능율에도 도움을~!!

 

날씨가 추워지면서 피로가 잘 풀리지않고

늘 피곤했는데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 섭취후

전보다 피로감이 덜해져서

꾸준히 챙겨먹으면서 운동해야겠어요

그러면 자연스럽게 제 오동통한 뱃살도 사라지겠죠잉~!!

 

https://rebrand.ly/ytkybp9

 

맨올로지 컷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

food-ology.co.kr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