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이벤트 굿즈가 왔어요~~

2021. 12. 18. 11:25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소니픽쳐스에서 온 이벤트 경품이 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가 개봉했었는데요

정말로 재미있고 잘 만들었던 ㅎㅎ

오랜만에 본 옛날 주연분들도 추억이 몽글몽글 올라오더라구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게임이벤트로 받은

스티커와 폰마스코트,뱃지입니다.

 

고스트버스터즈 로고뱃지~!!

 

폰마스코트인데 스폰지타입이구요

마시멜로우처럼 폭신폭신~~

양면테이프로 붙이는 타입입니다.

 

뱃살이 폭신폭신 ㅎㅎ

320x100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영화감상리뷰로 받은

다이어리 셋트입니다

고스트버스터즈 로고키링과 스티커,다이어리가 셋트입니다.

 

다이어리는 교체할수 있구요

내부는 스케쥴러랑 노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다이어리 커버에도 고스트버스터즈 로고손잡이가~~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영화 재미있었는데요

과연 후속작은 언제 나올려나 ㅎㅎ

영상미랑 음악이 정말로 추억을 다시 떠올리게되서

너무 좋더라구요

CG도 옛날느낌나면서 후지지도 않고말이죠

근데 유령액션씬이 다소 적고 스토리 전개가 많다보니

살짝 루즈해지는 감도 있었던 ㅎㅎ

 

그나저나 백신패스때문에 이제 영화보기도 힘드네 쓰밤 ㅠ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