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기 편하고 귀여운 홈도노 손잡이앞접시 샐러드접시 귀여운 그릇

2021. 12. 14. 18:59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사용한 제품은

사용하기 편하고 이쁜

홈도노 손잡이앞접시 샐러드접시 귀여운 그릇입니다.

 

홈도노 손잡이앞접시

제품 패키지입니다.

그림이 4가지 있었는데요

꿀곰,아임래빗,하트버니,루돌코가 있는데

저는 꿀곰과 아임래빗 고민하다가

아임래빗을 선택했습니다.

용량은 500ml입니다.

320x100

뽁뽁이를 벗겨보면 뿅~~

요렇게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있습니다.

토끼,버섯,새,나무열매,나뭇잎등이 귀염귀염하네요

 

측면의 문양입니다.

꽃과 벌의 그림이 그려져있네요

측면의 그림은 모두 같은 그림이 반복적으로 새겨져있습니다.

 

바닥이구요

손잡이네는 제조공정을 위한 구멍이 뽕 나있습니다.

 

그럼 사용해봐야겠죠잉~!!

샐러드,라면,면기,시리얼등 다양한 음식을 생각하다가

마라샤브샤브를 담아보았습니다.

두부면,소고기,청경채,배추를 담아서 냠냠~~

 

이번에는 파스타를 만들어서 담아보았습니다.

홈도노 손잡이앞접시 샐러드접시 귀여운 그릇는

오븐에도 사용가능해서

피자치즈를 넣고 에어프라이어 오븐에 넣어서

치즈를 노릇노릇하게 조리해보았어요~~

 

쭈욱 늘어나는 피자치즈~!!

도기라서 온도도 어느정도 유지해줘서 좋으다요~~

 

홈도노 손잡이앞접시 샐러드접시 귀여운 그릇 후기

 

어머니께서 그림도 이쁘고 귀여우면서

사용하기 편하다고 하시더라구요

면기로 사용하기 딱 좋다고 ㅎㅎ

라면 담아 먹기도 좋고

파스타를 요리해서 담으면 귀염뽀짝인~!!!

게다가 오븐에도 사용가능하다보니깐

요리활용하기도 좋으다요~~

 

https://vo.la/RpphI

 

홈도노 캐릭터 앞접시 볼 : HOME DONO

귀여운 캐릭터 앞접시를 만나보세요

smartstore.naver.com

이 사용기는 GPA체험단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