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맥널티 핸드드립 기획세트

2021. 12. 6. 22:08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구매해본 제품은

맥널티 핸드드립 기획세트입니다.

주말에 주문해서

월요일인 오늘 주문이 도착을 했네요 ㅎㅎ

가격은 995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무료배송쿠폰 먹이고

할인쿠폰 먹어서 저렴하게 겟~!!

 

도착한 맥널티 핸드드립 기획세트~!!

안그래도 드립주전자 작은사이즈가 필요했는데

따로 구매하자니 가격이 4~5천원정도라

손이 안가서 ㅎㅎ

 

맥널티 핸드드립 기획세트를 꺼내어 보았습니다.

커피드립백은 박스당 7개씩 들어있구요

드립주전자는 스댕색입니다.

320x100

구매하게 된 목적인 드립 주전자 ㅎㅎ

용량은 350ML이구요

재질은 스테인리스304입니다.

 

맥널티 핸드드립 기획세트의 커피마다 특징입니다.

고산지대에서 좋은 토양과 기후로 재배된

아라비카 커피를 사용한 맥널티 커피~!!

질소충전포장으로 오랫동안 신선하게~!!

싱글오리진으로 원두 본연의 맛을 잘 살린~!!

 

드시는 방법은 꺼내서 30ml온수로

먼저 뜸을 살짝 들여주시고

120ml 온수를 2~3회 나눠서 부워주시면됩니다.

 

맥널티 핸드드립 기획세트의 원재료명 및 함량입니다.

커피원두 100%~!! 

브라질산,콜롬비아산,케냐산,에티오피아산 100%네요

 

맥널티 핸드드립 기획세트를 꺼내어보았습니다.

알아보기 쉽게 색깔과 커다란 이름이 찍혀있는~!!

개별포장으로 야외 캠핑가서도 맛있게 즐기기 좋겠네요

 

 

그럼 커피를 내려볼까낭~~!

 

커피를 내려보았습니다.

맛있는 커피가 쉽게 완성~!!

맛은 산미가 살짝 있으면서 구수하던

콜롬비아 슈프리모~!!

 

맥널티 핸드드립 기획세트 후기

 

드립 주전자 355ml짜리가 같이 들어있어서

드립주전자 살 필요가 없구요

드립내릴때 편하고 좋더라구요

기존에 귀찮아서 전기포트로 바로 커피 내리곤 했었는데

무거워서 물줄기가 일정치 않고

힘들었는데 작은 주전자가 편하던 ㅎㅎ 

 

커피도 개별 포장이 되어있고

야외,실내 어디서든 맛있는 커피를

손쉽게 내릴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