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지않고 향긋한 초록원 제주한라봉차

2021. 12. 2. 16:09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먹어본 제품은

초록원 제주한라봉차입니다.

어머니께서 마트 가서 구매해오셔서

가격이 얼만지 모르는 ㅎㅎ

인터넷에서는 1키로짜리 5천원정도이네요

 

초록원 제주한라봉차의 원재료명및 함량입니다.

제주산 당침한라봉 52%,설탕,사양벌꿀,무수구연산이 들어가네요

 

드시는 방법은 온수나 냉수에

한라봉차 3 : 1 물 비율로 타서 드시거나

빵,비스킷,요거트 등에 넣어드시면 됩니다.

 

뚜껑을 개봉하면 뿅~~

슬라이스된 제주산 한라봉과 청이 들어있습니다.

320x100

 

 

그럼 마셔봐야겠죠잉~!!

추운겨울이라 따뜻하게 즐겨보겠습니다.

뜨거운 온수를 준비하고

초록원 제주한라봉차를 넣어보았습니다.

취향에 따라 양은 적당히 조절하시면됩니다.

 

맛있게 노란색으로 물든

초록원 제주한라봉차~!!

 

초록원 제주한라봉차 후기

 

많이 달지 않구요

산미도 적은편이어서

신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추천할만한~!!

 

은은하게 나는 한라봉향에 은은한 단맛이 맛있더라구요

유자차를 먹을때 씨가 씹히는걸 싫어했는데

씨같은것도 없고 산미도 적고해서 맛있었던

초록원 제주한라봉차~!!

 

요즘같이 추운 겨울에 따뜻하게

당분과 비타민 보충을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건더기도 떫지않아서 좋은~!!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