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칠고 지친피부를 미프 미남크림 타임리턴으로 케어하자

2021. 10. 31. 00:28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점점 날씨가 추워지고 건조하고

마스크를 많이 사용하다보니깐

피부가 건조하고 탄력이 줄어들더라구요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미프 미남크림 타임리턴입니다.

 

미프 미남크림 타임리턴는

과연 어떤지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입니다.

 

미프 미남크림 타임리턴의 특징입니다.

항산화 성분 이데베논,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320x100

미프 미남크림 타임리턴의 전성분입니다.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

 

미프 미남크림 타임리턴를 꺼내보았습니다.

길쭉한 치약같은 튜브형이네요

 

뚜껑을열고 짜보았어요~~

미프 미남크림 타임리턴의 제형입니다.

노란색의 크림이네요

 

손등에 테스트를 해볼까낭~~

손등에 짜주세요

 

문질문질해서 흡수시켜주면 끝~!!

발림성은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이네요

사용전과 비교해보면

촉촉해지고 윤기나네요~!!

 

미프 미남크림 타임리턴

사용전입니다.

 

미프 미남크림 타임리턴 사용후입니다.

 

미프 미남크림 타임리턴 후기

 

요즘 날씨도 많이 추워지고

건조해지는데 마스크까지 착용하다보면

피부가 많이 거칠어지는데요

 

매일매일 미프 미남크림 타임리턴을 사용해봤는데요

건조함이나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던~!!

열심히 발라서 미남까진 아니겠지만

훈남피부로 거듭나고 싶네요 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