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수분크림 루디아프레그런스 가지 워터 메디컬 크림

2021. 10. 4. 13:18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루디아프레그런스 가지 워터 메디컬 크림입니다.

 

가지가 들어간 

루디아프레그런스 가지 워터 메디컬 크림~!!

 

제가 다양한 뷰티제품들을 사용해봤지만

가지가 들어간건 처음들어봤네요 ㅎㅎ

과연 어떤지 살펴볼까낭~~

 

제풐 패키지입니다.

가지크림이라서 그런지

색상도 보라색이네요

 

루디아프레그런스 가지 워터 메디컬 크림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화장품입니다.

효능성분은 나이아산아마이드,아데노신~!!

 

루디아프레그런스 가지 워터 메디컬 크림 전성분입니다.

가지열매추출물8800ppm,글리세린,아이아신아마이드,

병풀추출물,고구마,다시마등 다양한 원료들이 들어가네요

 

루디아프레그런스 가지 워터 메디컬 크림를 꺼내보았습니다.

 

뚜껑을 열고 밀봉씰을 제거~!!

살짝 투명한 흰색 워터젤느낌의 제형입니다.

 

그럼 사용해봐야겠죠잉~!!

사용전의 피부입니다.

 

루디아프레그런스 가지 워터 메디컬 크림를

적당량 덜어서 피부에 투척~!!

 

루디아프레그런스 가지 워터 메디컬 크림을

펴발펴발해서 흡수시켜주면

피부가 촉촉하고 반짝반짝~!!

 

루디아프레그런스 가지 워터 메디컬 크림 후기

 

가지가 들어가서 독특하다고 생각했었는데요

루디아프레그런스 가지 워터 메디컬 크림만 발라도

피부가 땅기거나 건조함없이

촉촉함을 느낄수 있어서 좋았던~!

자극없이 피부에도 잘 흡수되더라구요

 

 

이 사용기는 네이버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