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플란트치과 하나에 화이트 치아미백제로 셀프치아미백 하자~!!

2017. 11. 27. 21:37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셀프치아미백 할수 있는

아이플란트치과 치아미백제입니다.


치아미백제 4개와 미세칫솔입니다 ^^

칫솔에 보호캡이 있어서 사용후

깔끔하게 보관및 가지고 다니기 좋겠네요


 

이제 치아미백제를 살펴볼까요~!!

아이플란트치과 하나에화이트 치아미백제입니다.

한상자에 1개씩 들어있네요.

 

 

이제 자세히 뜯어보자구용~!!!


 

뚜껑을 열면 요렇게~~

브러쉬형태입니다.

제가 치아미백제 여러종류를 사용해봤는데

브러쉬가 치아에 꼼꼼하게 바르기 좋아요!!

주사기형같은 경우 치아사이에 바르기 불편하구요

 

옆면에는 용량을 조절할수 있는

눈금이 표시되어있습니다.

하루에 한칸~두칸정도 사용하시면 될듯한??!!

1~7일이라고 적혀있네요.

한개의 스틱으로 7일을 미백할수있는~!!!

 

하단부 다이얼을 돌리면

브러쉬에서 투명한 치아미백제가 나옵니다.

원하는 양만큼 조절할수 있어서 편리~!!

 

요렇게 다디얼을 돌리면

밑에서부터 치아미백제를 밀어서 나오는~!!

 

치아미백제를 사용전입니다.

커피를 매일 마시다보니.... ㅎㅎ;;;

 

 

아이플란트치과 하나에 화이트 치아미백제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치아를 깨끗하게 양치하시고

하나에 화이트 치아미백제를 꼼꼼히 발라주시구요

2분가량 입을 벌려서 미백제를 말려주시면 끝!!!

이제 30분~90가량 있다가

물과 칫솔로 살살 헹궈내시면되요~~

 

하나에 화이트 치아미백제를 사용하면

요렇게 거품이~~

 

요건 사용전후 사진입니다.

 

한 일주일정도 사용한것 같네요

가끔 까먹고 안해서 저녘에만 할때도 있었던....

아침 저녘으로 해주시면 더욱 효과가 빠른~!!

확실히 사용전 치아보다 밝아진!!!

 

 

아이플란트치과 하나에 화이트 치아미백제 후기~


치아미백제가 브러쉬형태라서 꼼꼼히 바를수가 있구요

파우치나 가방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서

가지고 다니면서 셀프미백하기 좋습니다.

아침 저녘으로 하루 2번해주시면 더욱 효과가 빠른~!!

식품의약품안전처 미백효과인증을 받아서 안심~!!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