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에서 폼으로 변신하는 미세먼지제거팩 피토싸이언스 더스트 제로 차콜 클레이 팩 투 폼

2017. 10. 22. 22:38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녀석은

피토싸이언스의 더스트 제로 차콜 클레이 팩 투 폼입니다.

와따 이름 한번 기네 ㅎㅎ


팩도하면서 클렌징도 되는 제품인데요^^

과연 어떤 녀석일지 궁금하네요.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옐로우와 블랙색상을 매치로

눈에 확 들어오는 패키지~~


 

패키지 뒷면의 설명입니다.

특허가 3개나 있는 더스트 제로 차콜 클레이 팩 투 폼~!!


특허1-오스모퍼(OSMOPUR) 

해바라기추출물,서양송악추출물로

프랑스 세더마사의 특허성분 OSMOPUR는

미세먼지•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손상을 예방~~

특허2-안티 세범-피(Anti SebumP)
달맞이꽃추출물, 갈근추출물,솔잎(대왕솔잎추출물),

유근피(느릅나무뿌리추출물)로 구성된 특허성분
모공과 피지 케어 하여 매끄러운 피부결로 관리~~

특허3-숯(Charcoal)
국내산 참 숯 한국,미국특허 획득. 피지, 각질,

노폐물 흡착효과로 피부를 청결하고 매끄럽게 정돈합니다.

그밖에 카올린으로 피지흡착,

올리브오일로 보습,영양을 주며 모링가로 피부정화


 

 

안에 열어보면 요런 녀석이 뿅~~~

블랙과 옐로우 매치되어있는 제품이네요^^



 

뚜껑을 열어보면 요렇게

스푼막대와 속뚜껑이~~

 

속뚜껑을 열어봤습니다.

숯이 첨가된 머드팩 느낌이 드는 제형입니다.

 

스푼으로 떠서 원하는 만큼만 사용~~


 

이제 얼굴에 쳐발쳐발 해봐야겠죠잉~~

먼저 얼굴을 세안해주세요^^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안그럼 팩하기전에 거품이....

욕실에서 찍은거라 얼굴이 작살났네..... ㅠㅠ

 

 

적당량 얼굴에 쳐발쳐발해주세요~!!!

꼼꼼히 바르고

머드팩처럼 3분가량 말려주세요~~

이제 제대로 건조된 팩~!!

건조되면 얼굴이 살짝 땡기는 느낌이 납니다.

 

 

일단 반만 물을 뭍혀봤어요.

더스트 제로 차콜 클레이 팩 투 폼이 물에 닿으니깐

거품이 퐁퐁 일어나는~!!!

 

제대로 얼굴 전체에 물기를 뭍혀서 거품을 내주세요 >ㅆ<

왼지 토시요가 생각나....

근데 토시요는 귀엽기라도 하지......

젝일.... ㅋㅋㅋ

 

 

하는김에 샤워도 같이했는데요

머리는 살짝 무시해줭~!!! ㅋㅋ

피부가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블랙헤드도 없어진~!!!​

 

 

 

더스트 제로 차콜 클레이 팩 투 폼 후기


팩을 하고 그 팩을 씻어내는게 아니라

클렌징 폼처럼 변하는게 신기했구요

사용하고 나니 피부가 많이 부드러워지고

촉촉해져서 좋았어요


1주일에 1~2번 모공팩처럼 사용하기도 좋을듯~!!!

미세먼지와 블랙헤드도 잘 제거해줄!!!!!

특허성분들이 피부를 더욱 좋게하니

꾸준히 사용해야겠어요 >ㅆ<

점점 건조해지고 까칠해지는 피부!!!!

뱃살에 영양을 주지마시궁 

피부에 양보하세요~!! 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