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광희마스크 안면보호 립뷰투명마스크

2020. 9. 13. 16:01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즘 코로나때문에 마스크는 필수~!!

이놈의 코로나 언제쯤 사라질련지 ㅠㅠ

제가 예상컨데 내년까지도 코로나사태를 이어질것으로 보입니다.

전세계인이 다 걸리고 항체가 생겨야 끝날듯한....

언능 백신이 생겨서 감기처럼 없애버렸으면...

마스크를 오래 쓰다보면 부직포의 보푸라기때문에

가렵고 입에 달라붙고 짜증나는데요

그것때문에 트러블도 나고... ㅠㅠ

기존의 투명마스크는 부직포마스크에

구멍만 뚫어서 만들었고 1회용~!!

안면보호 립뷰투명마스크는

효성의 기능성 원단 croera에

마스크용 부직포를 사용했습니다.

얼굴이 닿는 면이 croera 기능성 원단으로

착용감이 좋고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투명쉴드는 향균성 99.9%~!!

요즘 연예인,관공서,장애인분들을 위한 제품으로 핫한

립뷰투명마스크~!!!

그럼 어떤지 살펴볼까낭~~

안면보호 립뷰투명마스크 패키지입니다.

앞에는 투명으로 마스크가 보이구요

뒤에는 마스크 착용법이 자세히~~

올바른 마스크 착용법입니다.

요즘 마스크를 걸쳐서 착용하거나 제대로 붙이지 않는분들이 너무 많은...

그렇게 마스크를 착용하면 안쓰는거나 마찬가지입니다 ㅠㅠ

제발 본인 건강과 주변사람들을 위해서 제대로 착용 좀 해줬으면...

kc인증마크를 받았네요

마스크 사용상의 주의사항입니다.

산소농도가 18% 미만의 밀폐된 공간에서 사용금지~!!

사용후 마스크표면을 만지시면 안되요

마스크 안쪽이 오염되었을때 70~80도 뜨거운 물로 세척~!!

90도 이상 물에는 변형이 올수있으니 주의~!!

안면보호 립뷰투명마스크를 꺼내보았습니다.

흰색배경지에는 흰색라 잘 안보인다...

대리석 배경지에 놓으니 잘 보이네요 ㅎㅎ

마스크 안쪽입니다.

위아래는 코지지대로 확인가능~~

안에 투명해서 잘 보이네요

밖에서 본 안면보호 립뷰투명마스크입니다.

투명해서 손가락이 다 보이네요~!!

그럼 착용해봐야겠죠잉~~

안면보호 립뷰투명마스크를 착용해보았습니다.

입이 잘 보이는 튜명뷰~!!

안면보호 립뷰투명마스크 착용 후 측면모습입니다.

턱관절까지 잘 밀착해서 보호해주는~~

안면보호 립뷰투명마스크 후기

뜨거운 물로 재사용이 가능해서 경제적이구요

입모양이 잘 보여서 장애인분들이 대화할때

불편함이 없는~~~

상담,관공서등 사람과 대하는게 많을때 쓰시면 좋은~~

다만 착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없는지라

시선강탈 및 시선집중으로 어색하기도 하지만

숨쉴때 입에 부직포 보푸라기때문에

가렵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투명쉴드는 향균력 99.9%로 안심~!!

creora 기능성 원단으로 잘 밀착되고 가렵지않는~!!

특허청 특허출원중으로 아이어상품~!!

요즘 유튜브에서 핫한 광희마스크로 유명한~!!

유튜브 네고왕볼때마다 투명마스크 나도 써보고 싶었는데

써보니 재미있고 좋네요 ㅋㅋㅋ

https://smartstore.naver.com/themaskkorea

더엠케이글로벌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국내 마스크 전문 제조사로서 전제품 KC인증 과 투명마스크 특허출원

smartstore.naver.com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