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옥마을쇼핑몰 높은 초자리 생강초로 코로나걱정 뚝~!!

2020. 7. 24. 02:04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즘 감기때문에 미치겠다는~!!

지금 2달이 넘게 감기가 안낫는 ㅠㅠ

아마 에어컨 틀고해서 더 그런듯...

더운데 에어컨을 안틀수도 없고 ㅠㅠ

냉방병인가.... ㅎㅎ

인후염때문에 목이 항상 칼칼하고 기침이나는~!!

역시 감기에는 생강이 진리~!!

높은 초자리 생강초입니다.

샘플로 석류초,레몬밤초맛도 주네요~~

높은 초자리 생강초~~

자연을 담은 맛과 향기로 건강한 삶을 선물합니다~~

지역에서 생상된 곡물,과실채소등의 농산물을

50%이상 원재로로 사용해서 만들었다네요~!!

생강 10% 함유한 높은 초자리 생강초~!!

높은 초자리 생강초를 맛있게 즐기는 법입니다.

뜨거운물에 타서 드시거나 차가운 물로해서

청량감 있게 마시는 방법등 다양한~~

탄산수나 우유에도 타 마시면 색다른 맛이~~

 

하단에 구멍도 있어서 하나씩 뽑아먹기 좋은~~

뚜껑을 열면 뿅~~

높은 초자리 생강초의 포장모습입니다.

스틱형 포장이라서 갖고다니기 좋고

언제어디서든 높은 초자리 생강초를 즐길수 있겠어요~~

 

그럼 날씨에 맞게 차갑게 즐겨봐야겠죠잉~!

물에 높은 초자리 생강초를 타 보았습니다.

저으면 생강가루들이 떠다니는~~

 

높은 초자리 생강초 후기

맛은 식초라해서 신맛과 생강맛이

강하지않고 부드러워서

생강,식초음료 초보자라도 맛있게 즐기기 좋은~!!

게다가 액상이라서 물에 금방 섞여져서

힘들게 녹일 필요없고 간편하게 마실수 있다는~!!!

다만 생강맛 강한게 취향이신분들에겐 부드러워서 아쉬운 ㅎㅎ

뭐 그럴땐 한 포 더 넣어야죠 ㅋㅋㅋㅋ

이 사용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