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성인분유 하이밀크~!!

2020. 7. 23. 20:21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릴때 많이 먹었던 분유~!!

성인분유도 있다는 사실~!!

 

옛날에는 성인분유도 있었는데 어느새 없어지는...

얼마나 맛있었는데 말이죠 ㅎㅎ

애기들 분유 빼서먹는것도 쏠쏠하죠.... ㅋㅋㅋㅋ

그러나 와이프분의 등짝스매싱 조심을....

 

추억의 성인분유~!!

동후디스 성인분유 하이밀크~!!

 

5대 영양 밸런스,20종 비타민,

미네랄,초유단백,오메가3,인지질~!!

다양한 영양성분이 듬뿍~!!!

성인분유도 시대에 맞게 많이 변했네요~!!

 

 

50년 유아식 개발 노하우로 완성된 성인용 밀크포뮬라~!!

식사만으로 부족한 영양의 밸런스를 위해

고품질 단백질과 지방,탄수화물에 20종 비타민,미네랄로

5대 영양소의 균형을 맞추고 지속건강을 위해

초유단백,오메가3,인지질등으로 배합했다네요

 

 

동후디스 성인분유 하이밀크 성분입니다.

 

 

맛있게 먹는법입니다.

우유,요거트,커피,스프,물등에 2~3스푼을 넣어서 드시면되는~~

 

20가지 비타민및 미네랄등 영양 듬뿍~!!

 

그럼 먹어볼까낭~~

뚜껑을 열고 밀봉을 뜯어주세요~~

 

살짝 아이보리색상을 띄는 동후디스 하이밀크~!!

 

안에 계량스푼이 들어있습니다.

 

요걸로 2~3스푼을 타 먹으면 되는~!!

 

그럼 먹어볼까낭~~

저는 아이스 카페라떼에 넣어서

커피를 더 맛있게 만들어볼까합니다.

동후디스 성인분유 하이밀크를 투하~~

과연 아이스커피에 잘 녹을지 두근두근~!!

 

티스푼으로 열심히 저어보았습니다~~

카페라떼 색상이 더욱 진해졌네요~~

위에는 살짝 덜 녹은게 남아있는데

더 열심히 저어보자~~~

 

거의 녹은 동후디스 하이밀크~!!

 

동후디스 성인분유 하이밀크 후기

 

맛은 진한 우유향과 살짝 달콤한 맛이 맛있어요~!!

가루만 그냥 드신다면 쿠

크다스의 크리미한맛을 농축한 맛이랄까요 ㅎㅎ

갠적으로 가루 퍼먹이 존맛탱~!!!

 

물보다 우유나 커피에 타 드신다면 더욱 맛난~!!!

차가운 물에도 잘 녹더라구요

롯데마트에서 쉽게 구입가능~!!

 

아침에 빈속에 출근하지마시궁

동후디스 하이밀크를 타서 마셔서

속 든든하게 출근하시는것도 좋은~!!

 

다이어트하신다면 저녘에 굶는것보다

동후디스 하이밀크 한잔해서 숙면과 건강을 챙겨보시는것도~!!

 

http://www.foodismall.com/ExhibitionDetail.mi?exhibitseq=3762

이미지 썸네일 삭제

www.foodismall.com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