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멸치육수는 천연육수 순간 다시팩 멸치팩

2020. 2. 18. 19:07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천연육수 순간 다시팩 멸치팩입니다.

 

다양한 다시팩들이 나오고있고 써보았었는데요

천연육수 순간 다시팩 멸치팩는

100% 국내산을 256도로 구워서 만들었다는~!!!

5분만에 만들어지는 국물 >ㅆ<

 

2019서울어워드 우수상품선정도 되었던~!!

 

그럼 살펴볼까낭~~

천연육수 순간 다시팩 멸치팩 패키지입니다.


100% 국내산을 256도로 구워서 만들었다는~!!!

5분만에 만들어지는 국물 >ㅆ<


끓는 물 600ml에서 5분이상 우리시면되네요

된장찌개,소면,칼국수,어묵탕,나베,

전골,맑은국등에 사용해시면되는~~


구운멸치,새우,구운다시마,

구운무,꽃게,표고버섯이 들어가네요

15g 10개입니다


지퍼백입구라 사용후 보관에도 굿~~~

열면 뿅~~


천연육수 순간 다시팩 멸치팩의 모습입니다.

원물 그대로인 다시팩도 있었는데

국물이 잘 우려나오게 살짝 가루형태이네요


보통 멸치,다시마로 국물을 우리면

부유물과 건더기를 건지는것도 일이라는 ㅠㅠ


천연육수 순간 다시팩 멸치팩을 사용해볼까낭~~

저는 어묵탕을 만들어볼까합니다.

끓는물에 천연육수 순간 다시팩 멸치팩을 투하~~


5분정도 국물을 우려냈으면

오뎅을 투하~~~

차가운 오뎅이라서 그런지 국물이 식어땅!!!


열심히 바글바글 끓여주세요 >ㅆ<


보글보글 끓는 오뎅탕~~~

요즘같이 추운 겨울에는

뜨근한 국물이 쵝오~~

 

천연육수 순간 다시팩 멸치팩로 만든

따끈하고 구수한 어묵탕입니다.

 

천연육수 순간 다시팩 멸치팩 후기

 

간편하게 5분이면 국물을 우릴수 있어서 좋구요

화학첨가물대신 천연재료로 맛과 건강까지~!!!

재료별 열처리로 더욱 맛있게 만든~!!!

 

국물을 우리고 다시팩만 건지면 되니깐

음식쓰레기도 나오지않고

손쉽게 국물육수를 만들수 있으니 좋아요!!

 

국수,수제비,칼국수,만두국등 다양한 육수로 사용가능~~!!

이제 집,캠핑가서도 맛나게 즐겨보아요~~

 

http://www.soongan.co.kr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