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동 마사지,연산동 타이마사지는 쿤태국마사지에서 힐링해보자~!!!

2017. 8. 5. 11:35카오스Life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즘 몸이 찌뿌등하고 피로가 쌓였는데

연산동 타이마사지 받으러

쿤태국마사지에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요깅~~ 

 

 
드디어 도착한 쿤 태국 마사지~~
엘레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처음 문을 보고 문 닫은건줄...

푸시버튼 눌리면 열려요~!! ㅋㅋ

쿤태국마사지라고 크게 적혀있네요

 

매장 내부모습입니다.

태국 느낌이 물씬~!!!

 

 

 

흔들의자도~!!

저기 앉아보고 싶었는데

구경만 ㅋㅋㅋ

앉으면 못일어날꺼같아서리~!!!

 

가격표입니다.

저는 아로마 1시간을~!!!

수면실은 1시간반 이상하신분들은 이용가능하네요 ^^

 

룸형식의 복도~~

벽에도 태국장식품이 가득~!!

여기가 타이인가 한국인가~!!

 

제게 배정받은 룸입니다.

안에 마사지침대와 옷,수건등이~~


 

옷장과 가운입니다.

아로마의 경우 벗어야해서리.... ㅎㅎ;;

처음에 조그만한 검정색을 줘서 뭐지??!!했는데

종이팬티~!!!

전신아로마라서 부끄부끄하지만 >ㅆ<

 

가운입고 찰칵~~

 

1시간을 타이마사지 받고 샤워실로~~

마사지 받기전에 샤워를 하실수 있구요

마사지 받고 하실수도 있습니다.

샤워실내부입니다.

수압이 쎄서 좋더라구요^^

샴푸,바디샴푸등이 구비되어있습니다.


 

빨간색은 워시타올이구요

칫솔과 면도기 수건,화장품등이 있습니다.

 

서랍을 열면 드라이기도 있으니

머리 잘 말리세요^^

 

연산동 타이마사지 쿤태국마사지 후기


분위기가 여기가 한국인지 태국인지 모를정도로 좋았구요

방에 개인 에어콘도 있어서 더위도 싹 날려주고!!!

처음으로 받아본 아로마마사지~!!!

다소 부끄러웠지만

정말로 좋더라구요^^

피로감이 싸악 풀리고 노곤노곤해지던~!!

샤워실에 고객을 위한

편의물품도 다 있어서 좋더라구요.


다음에 또 가서 받아보고

싶었던 쿤태국마사지~!!

연산동에서 마사지 받고

힐링하실분은 요기 어떠세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