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리저브 우드트레이 셋트

2019. 9. 18. 15:58스타벅스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스타벅스 리저브 우드트레이 셋트를 판매했었는데요

저도 슬그머니 참여를 ㅎㅎ

오랜만에 아침일찍 스벅이벤트 참여 하는듯한??!!

사실 오전에 약속이 있어서 일어나야했던거지만요 ㅋㅋㅋ

 

 

8시반쯤에 도착~~!!

밀려있는 주문들 ㅎㅎ


토탈 4개 구매했습니다 ㅎㅎ

원래 하나만 먼저 주문넣고

카충하고 왔더니 주문이 더 밀려있던~!!

그래서 하나 추가하고

마지막으로 두개 추가~~~ ㅋㅋㅋ

그래서 결국 4개 ㅋㅋㅋㅋ

 

살짝 개봉해본 모습입니다.


사이즈 비교를 위해~~

갤럭시s7 엣지를 올려보았어요






우드와 메탈코스터의 만남~~






내려지길 기다리는 케멕스~~

저거 갖고픈데 비싸.... ㅋㅋㅋ

뭐 집에 드리퍼 여러종류 있지만요...

집에 사이폰,아이스메이커,드리퍼,

커피메이커,에스프레소머신등 있지만

요즘 잘 안써서 문제지 ㅋㅋㅋ

청소하기가 귀찮.....


비닐을 개봉해보았어요~~

앞뒤로 영문 타이프가 파여있네요




알루미늄코스터도 얇은게 아니라

살짝 도톰해서 맘에 들더라구요



영상으로 자세하게~~

 

 

행사때문에 아침부터 쉴틈없이 커피내리던 파트너분들 ㅎㅎ

주문도 한시간이상 밀려있던....

음료는 버려달라던 사람도 있던거 같은데

주객이 전도되어버린 이벤트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느긋하게 커피를 즐기는게 좋은데

이런이벤트하면 커피맛을 즐길수가 없는게 아쉬운 ㅠ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