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향수에 푹 빠질수있는 닥터방기원 프루티 빠르펭샴푸

2019. 8. 30. 16:37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닥터방기원 빠르펭 프루티샴푸입니다.

 

닥터방기원은 탈모샴푸로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명품향수의 향노트를 분석해서 만든 향수샴푸입니다.

 

빠르펭은 프랑스어로 향기를 뜻하는 단어입니다~~

 

과연 어떤 샴푸일지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화이트에 보라색과 블루의 조화로

그림디자인이 이쁘네요


비닐포장을 벗겨보았어용~~

마크가 샤넬의 넘버5가 떠오르는~~ ㅎㅎ


뒷면입니다.

사용법은 일반 샴푸와 동일하게

미온수로 모발과 두피를 적신 뒤

적당량 덜어서 마사지하고 헹궈내시면됩니다.

성분을 보시면 독특한데요

탈모샴푸라인처럼 각종 한방재료,과일및

꽃추출물들이 듬뿍 들어있습니다.


뚜껑을 돌려서 밀봉씰을 제거해보자~~


밀봉씰을 제거하니 살짝 투명한 제형이 보이네요


뚜꺼을 장착하고 그럼 사용해볼까낭~~


닥터방기원 빠르펭 프루티샴푸의 제형모습입니다.

투명하고 잘 흐르는 제형입니다.


두피와 모발을 충분히 적신뒤 샴푸브러쉬로

마사지를 하면서 샴핑을 했습니다.


한번 애벌 샴핑을 했는데요

거품은 생각보다 많이 나는편은 아닙니다.

 

사용전의 머리상태 ㅎㅎ

자고 일어났더니 음....


닥터방기원 빠르펭 프루티샴푸로

샴핑을 하고 이제 말려볼까낭~~


닥터방기원 빠르펭 프루티샴푸을 사용후입니다.

 

닥터방기원 빠르펭 프루티샴푸 후기

 

과일향이라 상큼한향기라고 생갔었는데

달콤한 과일향이 납니다.

샴푸할때 은은하게 달콤한 향기가 뿜뿜~~

 

탈모샴푸로 유명한 닥터방기원~!!!

명품향수의 향노트를 분석해서 만든 향수샴푸로

매일매일 향기롭게~~~

 

9월2일에 위메프에서 신제품 런칭기념으로

할인행사를 예정이라고하니 요때 노려서 겟하시길~~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닥터방기원 빠르펭 프루티샴푸입니다.

 

닥터방기원은 탈모샴푸로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명품향수의 향노트를 분석해서 만든 향수샴푸입니다.

 

빠르펭은 프랑스어로 향기를 뜻하는 단어입니다~~

 

과연 어떤 샴푸일지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화이트에 보라색과 블루의 조화로

그림디자인이 이쁘네요


 

비닐포장을 벗겨보았어용~~

마크가 샤넬의 넘버5가 떠오르는~~ ㅎㅎ

 

뒷면입니다.

사용법은 일반 샴푸와 동일하게

미온수로 모발과 두피를 적신 뒤

적당량 덜어서 마사지하고 헹궈내시면됩니다.

성분을 보시면 독특한데요

탈모샴푸라인처럼 각종 한방재료,과일및

꽃추출물들이 듬뿍 들어있습니다.

 

뚜껑을 돌려서 밀봉씰을 제거해보자~~

 

밀봉씰을 제거하니 살짝 투명한 제형이 보이네요

 

뚜꺼을 장착하고 그럼 사용해볼까낭~~

 

닥터방기원 빠르펭 프루티샴푸의 제형모습입니다.

투명하고 잘 흐르는 제형입니다.

 

두피와 모발을 충분히 적신뒤 샴푸브러쉬로

마사지를 하면서 샴핑을 했습니다.

 

한번 애벌 샴핑을 했는데요

거품은 생각보다 많이 나는편은 아닙니다.

 

사용전의 머리상태 ㅎㅎ

자고 일어났더니 음....


 

닥터방기원 빠르펭 프루티샴푸로

샴핑을 하고 이제 말려볼까낭~~

 

닥터방기원 빠르펭 프루티샴푸을 사용후입니다.

 

닥터방기원 빠르펭 프루티샴푸 후기

 

과일향이라 상큼한향기라고 생갔었는데

달콤한 과일향이 납니다.

샴푸할때 은은하게 달콤한 향기가 뿜뿜~~

 

탈모샴푸로 유명한 닥터방기원~!!!

명품향수의 향노트를 분석해서 만든 향수샴푸로

매일매일 향기롭게~~~ 

 

9월2일에 위메프에서 신제품 런칭기념으로

할인행사를 예정이라고하니 요때 노려서 겟하시길~~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