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보호대 강추~!!! 라디올 허리보호대 에어매쉬R RAW-304

2019. 8. 9. 10:08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라디올 허리보호대 에어매쉬R RAW-304입니다.

국내 유일 특허받은 복대~!!!

 

허리가 안좋아서 이런저런 보호대를 사용해봤었는데요

그다지 효과는 ㅠㅠ

예전에 의료기구점을 했을때가 떠오르네요 ㅎㅎ

 

과연 라디올 허리보호대 에어매쉬R RAW-304는 어떨지 궁금하닷~!!!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제가 주문한건 라지사이즈입니다.


착용법입니다

영어로 되어있지만 사진으로 쉽게 알수있어요~~


사이즈 측정입니다.

배 둘래를 측정하셔서 주문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라디올 허리보호대 에어매쉬R RAW-304을 꺼내보았습니다.


비닐포장을 벗겨서 살짝 펼쳐보았습니다.

저렴한 허리보호대와 확연하게 튼튼해보이네요~!!




펼쳐보았습니다.



 

본체 복대와 보조밴드입니다.

보조밴드를 조여서 지지력을 강화시켜줍니다.


보조밴드는 끝에 벨크로로 쉽게 붙였다 뗄수있습니다.


늘어나는 밴드가 아니라

더블 플리방식이라 튼튼~!!!


복대 본체에는 지지대가 4개가 세로로 있어서

허리를 감싸주면서 지지해줍니다.

등에 닿는 부위는 땀이 찰수 있어서

메쉬천으로 공기순환이 좋게되어있습니다.

핫/아이스팩을 넣을수 있는 주머니라고

설명이 있지만 그냥 메쉬천이구요

메쉬천에 핫/아이스팩을 넣고 착용하시면된다네요


그럼 착용을 해볼까낭~~

먼저 본체날개를 허리사이즈에 맞게 착용해주세요

처음에 좀 바짝 조이시면

허리의 지지력을 강하게 줄수있습니다.


벨크로 보조밴드를 당기면서 붙여주세요

허리의 지지력이 강해집니다.




측면입니다.

허리를 튼튼하게 받쳐주는 >ㅆ<




라디올 허리보호대 에어매쉬R

RAW-304 착용하는 영상입니다.

 

 

제가 장시간 컴퓨터를 하는지라

오래 착용하고 활동해도 편한~!!

잘때도 착용하고 자봤는데 배김없이 좋았어요

라디올 허리보호대 에어매쉬R RAW-304 후기

 

타사 제품에 비해 정말로 추천할 제품입니다.

제가 의료기기장사하고

여러가지 복대제품들을 사용해봤는데요

 

늘어나는 타입이 아니라서 오래 사용해도

허리 지지력이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대한민국 유일 특허기술인 이중조임!!!

게다가 지지대가 4개다 들어있어서 강추~!!!

 

요거 착용하고 요리,장시간 앉아있고 생활을 했었는데

지지력이 떨어지거나 불편함이 없더라구요

요거 착용하고 잠도 자봤어요~!!!

어른신의 경우 착용하시고 주무시는분들이 많아서

직접 잘때마다 차고 자보았어요

불편함없이 꿀잠을~~~

 

네오플랜재질이나 늘어나는 메시재질의 경우

사용하다보면 재질이 늘어나서

허리를 감싸주고 지지해주는 힘이 떨어지는데

그럼 그거 버려야합니다....

아무리 비싸도

허리를 받쳐주지 못하면.....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