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추성훈 의류 코몽트 쿨티셔츠와 아이스팬츠

2019. 6. 30. 16:02제품리뷰/패션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코몽트 쿨티셔츠와 아이스팬츠입니다.

 

추성훈의류인 코몽트 쿨티셔츠와 아이스팬츠~!!!

과연 어떤제품일지 궁금하닷 >ㅆ<

이제 살펴볼까낭~~

 

제가 선택한 코몽트 쿨티셔츠와 아이스팬츠입니다.

점점 더워지는데 시원한 쿨링의류가 필수죠잉~!!


먼저 코몽트 쿨티셔츠입니다.

저는 가슴에 지퍼로 열수 있는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

라운드나 브이넥같은것보다 지퍼를 열면 더욱 시원하거든요~!!

요즘 티셔츠에 요런 디자인이 잘 없다는 ㅠㅠ

근데 추성훈형 넘 멋진데 ㅋㅋㅋ


티셔츠의 색감입니다.

독특한 색감과 패턴디자인~!!

내스타일이야~~~

가슴에는 코몽트로고가 박혀있네요

프린팅이 아니라 고무재질이라서 고급스러운~!!


펼쳐보면 뿅~~~


뒷면입니다.

목 뒤에는 이타일리아 국기가~~


가슴에는 요렇게 지퍼로 열고 닫을수 있어서

운동이나 야외활동시 체온를 더 빨리 식힐수있습니다.


쿨티셔츠를 손바닥을 대고 찰칵~~

신축성이 있는 원단이라서 살짝 늘리니깐

원단이 늘어나면서 살짝 비치네요

더운여름에 뜨거운 체운을 더 빨리 잘 배출할수 있겠어요


코몽트 쿨티셔츠의 원단재질표입니다.


세탁법입니다.

옷은 꼭 올바른방법으로 세탁해야지

옷이 상하지 않겠죠잉~!!


그럼 코몽트 아이스팬츠를 살펴볼까낭~~

바지는 길어서 사진찍기가 힘들어 ㅋㅋㅋ

허벅지와 허리끈에 형광색으로 포인트를 줬네요~!!




엣지있게 허벅지에 형광색으로 포인트를~~

허벅지에도 공기구멍이 있어서

뜨거운 열기를 빨리 배출할수있게 디자인되어있네요


코몽트 아이스팬츠 뒷면입니다.

뒷주머니는 오른쪽에 하나고 지퍼로 잠글수 있네요

무릎뒷편에는 빛반사라인으로 어두워도 위험하지않게~~

그리고 빛반사라인이 반짝반짝 이쁘다잉


뒷주머니도 지퍼라서 굿~!!

활동적인 운동을 하더라도

소지품이 분실하지않게~!!


주머니입니다.

양쪽에 지퍼이구요 넉넉한 공간~~

스마트폰도 잘 들어가용~!!


허리에는 고무밴드와 시크릿고무줄로

배김없이 편하게 착용가능하구요

형광색으로 포인트를~!!


코몽트 아이스팬츠의 원단표입니다.


코몽트 아이스팬츠 세탁법입니다.


그럼 추성훈 의류 코몽트 쿨티셔츠와 아이스팬츠를 착용해볼까낭~~


저노무 뱃살을 없애야할텐데 ㅋㅋㅋ







 

추성훈 의류 코몽트 쿨티셔츠와 아이스팬츠 후기

 

원단이 신축성있고 시원해서 좋구요

배김없고 착용감이 좋았어요

제가 잘때도 입어봤는데 불편함이 없어서 꿀잠오던~!!

 

흡습속건 기능으로 더운 여름날

활동적인 운동을 해도 시원함과 쾌적함이~!!!

 

바지는 살짝 슬림라인이라 붙는편인데요

붙는게 싫으시다면 살짝 크게 구매하시는걸 추천~!!

 

가격도 저렴하면서 착용감과 쿨링감이 굿~!!

 

http://komont.com/index.html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