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슈셀 셀프필링제 허브스킨필링 세트로 셀프박피 하자~~

2019. 6. 5. 15:40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규슈셀 셀프박피 허브스킨필링 세트입니다.

요즘 피부상태가 안좋아서

트러블도 많이 나고 한번 박피하고 싶었는데

기회가 왔네요~!! ㅎㅎ

예전에 프락셀을 한적있었는데

그때 좀 고생했었는데 과연~!!!

 

규슈셀 셀프박피 허브스킨필링 세트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72시간 세포리뉴얼 이라고 적혀있네요~!!


필링 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앰플이 들어있습니다.




두근둔근 오픈 >ㅆ<

셀프필링제인 허브주사기와 규수셀 아로마 앰플이 들어있습니다.


 

사용법입니다.

꼭 세안 후 피부가 촉촉한 상태에서 사용하세요 >ㅆ<

아로마 앰플은 3일째부터 사용하세요~!!

피부가 건조하거나 땡길때마다 수시로 사용하시면됩니다.


규슈셀 셀프박피 허브스킨필링 세트을 꺼내보았습니다.

 

규수셀 허브스킨 필링제를 뚜껑을 뽑으면 뿅~~


아로마 앰플에 뚜껑을 씌웠습니다.

뚜껑은 실리콘재질이라 살짝 눌러서

원하는 만큼 짜 쓰면되요~!!




아로마 앰플은 투명하고 미끈한 오일입니다.


그럼 사용해 봐야겠죠잉~~

사용전의 피부입니다.

각질과 거친피부~!!


세안하고 물기있는 상태에서 사용하면 되용 >ㅆ<


피부에 짜서 발라발라~~~

제형은 녹색빛을 띄네요~~


ㅋㅋㅋ 얼굴에 심심해서 수염그리기~~


눈가와 입가를 제외하고 문질문질해주세요

문지르다가 건조해서 뻑뻑하면

살짝 물은 뭍혀서 문질러주시면되요~~


ㅋㅋㅋ 왠지 상그지 같은 비쥬얼 ㅋㅋㅋ

이러고 7시간이 지나야합니다.

자기전에 사용하시면되구요

베개랑 이불 지못미 ㅠㅠ


다음날 세안하고 난 뒤입니다.

피부가 전체적으로 붉어져있습니다.


2일째 입니다.

피부에 박피가 일어나고있습니다.

절대 손으로 뜯지않는게 중요합니다.


3일 뒤의 피부입니다.


전체적으로 박피가 일어나는~~!!

박피된 피부를 정리할때는

샤워하면서 살살 문질러 주시면되요~~


이제 3일이 지났으니 아로마 앰플을 사용해야겠죠잉~~

샤워하면서 박피된 피부를 살짝 제거해주었구요

자극 받은 피부에 아로마앰플을 발랐습니다.

근데 티가 잘 안나 ㅠㅠ

 

규슈셀 셀프박피 허브스킨필링 세트 후기

 

비싼 박피를 피부과에서 프락셀을 받지않고

집에서 손쉽게 할수있어서 좋네요

제대로 못씻다보니 트러블이 살짝 올라오기도 하지만

열심히 아로마 앰플을 발라주면서 피부진정~!!

 

아로마 앰플만 바르세요

다른 화장품 바르니깐 따가워서 아픔 ㅠㅠ

 

아직까지 각질이 많이 올라와서

깨끗해진 사용후 사진은 좀 기다려주세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