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고기육수로 간간한 CJ제일제당 평양물냉면

2019. 5. 25. 16:01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CJ제일제당 평양물냉면입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지는데

시원한 냉면이 땡기는~!!

요즘 가정용냉면이 잘 나오는지 궁금해서 주문을~!!

 

동치미냉면,함흥냉면도 있었지만

소고기양지 육수가 들어가있는 평양물냉면을 선택~!!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하다~~!!


조리법및 성분표시입니다.

끓는물에 40초간 삻아서 찬물에 씻으면되네요

라면보다 간단하다~!!!


개봉하면 요렇게 들어가있습니다.


4인분 구성이라

육수4개,면사리 4개가 들어있습니다.

늘 생각하지만 요런 물냉면의 경우

고명이 없어서 아쉬운...


끓는물에 조리해서 육수에 퐁당~!!

만들어보았습니다.

 

CJ제일제당 평양물냉면 후기

 

맛은 육수는 밍밍한 물냉면이 아니라

살짝 간간한 고기육수입니다.

취향에 따라 육수를 살짝 얼려서

사용하시면 더욱 시원하고 맛있을듯하네요

 

면발도 쫄깃하고 괜춘하구요

다만 건면이라 떼기가 귀찮다는건 안비밀 ㅋㅋㅋ

 

아쉬운건 고명이 없다는거~!!!

겨자나 식초같은건 취향에 따라 넣어 드시면되구요

저는 없어도 괜춘한데

고기고명이 없어서 식감과 맛이 좀 단조롭던 ㅎㅎ

집에 고기삶아 고명 준비하시거나

정 안되면 구운고기라도 올려서 드시면 괜춘할듯합니다.

 

고기 굽기 귀찮아서 열무물김치 고명삼아 먹었는데

그냥 먹는것보다 식감이 풍부해져서 훨씬 괜춘~!!

 

밍밍하지 않아서 냉면 초보자에게도 괜찮을듯합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