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감성을 자극하는 BOUNCE 리틀램프 호롱

2019. 5. 1. 08:01카테고리 없음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캠핑할때 어두운 밤을 밝혀주는 필수템!!!

BOUNCE 리틀램프 호롱입니다.

 

과연 어떤 제품일지 살펴볼까낭~~~

BOUNCE 리틀램프 호롱의 제품패키지박스입니다.

한손에 들어오는 조그만한 사이즈네요
이름이 호롱 ㅋㅋ 귀엽네요^^


주의사항및 품질표시입니다.

꼭 실외에서 사용!!!

사용후 불이 꺼진걸 확인하고 가스분리하세요~!!!


BOUNCE 리틀램프 호롱을 꺼내보았습니다.

설명서와 주황색케이스가 들어있네요


설명서입니다.

사용방법입니다.

캠핑가스에 연결후 밸브로 가스조절하시면되구요

밑에서 불을 붙이시면됩니다.


주황색 케이스을 열면 뿅~~

안에 안전하게 고정포장되어있네요


BOUNCE 리틀램프 호롱을 꺼내보았습니다.


정면의 모습입니다.


측면의 모습입니다.


가스 밸브입니다.

손잡이를 펼치신뒤 좌우로 돌리시면

가스조절을 할수있습니다.


내부샷~~


바닥의 가스연결부입니다.


그럼 사용해봐야겠죠잉~!!

캠핑가스 연결부에 끼워맞춘뒤

돌려주시면 연결됩니다.


캠핑가스와 잘 장착된 모습입니다.

사용준비 완료~!!


가스밸브를 살짝 열고 밑에서부터 불을 붙여주세요~~


가스를 최소로한 모습입니다.


가스조절로 불꽃크기를 조절하시면됩니다.

너무 크게하시면 유리부분을 넘어서게 불길이 치솟으니

적당량 조절하시면되요~~


야외에서 사용한 모습입니다.

민들레와 이쁜 사진이 나왔네요 ㅎㅎ

캠핑할때 분위기 내기 정말 좋겠어요~!!!

 

BOUNCE 리틀램프 호롱 후기

 

호롱불을 닮은 BOUNCE 리틀램프 호롱

캠핑장에서 감성적인 분위기 내기 좋아요~!!!!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즐거운 캠핑에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가능~!!

불길조절을 미세하게 조절가능해서

원하는 밝기를 맞추기 좋아요

바람불어도 꺼질걱정도 없다는~!!

크기도 콤팩트해서 부담도 없어요

 

다만 주의하실껀 가스에서 분리시

꼭 불이 완전히 꺼졌는지

확인하신 후 분리하세요

다칠수도 있으니깐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