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뿌리 볼륨!! 다슈 볼륨 카페인 에어부스터

2019. 4. 20. 12:46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다슈 볼륨 카페인 에어부스터입니다.

요즘같이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면

헤어가 부스스 ㅠㅠ

 

다슈 볼륨 카페인 에어부스터는

자연스럽게 풍성한 볼륨을 만들어주는 에어부스트입니다.

다미세입자 파우더의 강한 볼륨효과로

왁스+스프레이의 텍스처를 연출해줍니다.

 

그럼 얼마나 좋은지 살펴보장~!!!

 

다슈 볼륨 카페인 에어부스터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하드타입이구요

추천타입은 미디엄쇼트,미디엄 헤어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끈적임없이 매트하게 내추럴한 볼륨을 연출해주네요

사용법은 사용전에 흔들어주신

2~30cm 떨어져서 분사하시고 스타일링 내주시면됩니다.


스프레이 분사구모습입니다.

사용하다 고루 분사안되면

물로 한번 씻어주시면됩니다.


그럼 다슈 볼륨 카페인 에어부스터을 사용해볼까용~!!!

사용전의 모발상태입니다.

머리를 감고 드라이만 했어요~!!!

부스스하고 가라앉아있는 헤어.....

게다가 비어보이는 정수리 ㅠㅠ​


충분히 흔들어주신

20~30cm 떨어져서

다슈 볼륨 카페인 에어부스터을 뿌려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손보다 빗으로 스타일링 내는걸 선호합니다.

그러면 머리가 자연스럽고 뭉치는게 적어서요~!!

끈적이거나 뭉침없이 자연스럽게

풍성한 볼륨스타일을 만들어주네요~!!


고밀도의 미세입자 파우더가 빠르게 밀착해서

끈적임없이 풍성한 스타일링을 만들어주네요


옆에서 찰칵~~

 

다슈 볼륨 카페인 에어부스터 후기

 

미세하게 골고루 분사되구요

제가 땀을 많이 흘리는데도 스타일링이 망가지지않더라구요

게다가 타 헤어 스타일링제품을 쓰면

머리가 딱딱하게 굳거나 백탁현상이 나는데

요건 뿌린듯 안뿌린듯한 자연스러운

볼륨 스타일링을 만들어주더라구요

 

카페인및 자연유래성분,한방복합추출물이 들어있어서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건강하게 스타일링 할수있어서 굿~!!!!

http://www.hairwax.co.kr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