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기 간식으로 바삭하고 탱글한 새우가 듬뿍~! 동원 디핑 쉬림프 너겟

2019. 4. 17. 21:36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동원 디핑 쉬림프 너겟입니다.

이거 이제야 포스팅을 ㅎㅎ;;

지금도 포스팅이 많이 밀려있.... ㅠㅠ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사진이 먹음직스러워서

구매해보았었던 제품입니다.




원재료명및 함량입니다.


조리방법입니다.

에어프라이기로도 조리가 가능합니다.


열면 소스1봉과 동원 디핑 쉬림프 너겟들어있습니다.


그럼 광파오븐으로 조리해볼까낭~~

에어프라이기의 대형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되구요

피자팬에 동원 디핑 쉬림프 너겟을 올려주세요


저는 더 바삭하게 튀겨지라고 오일스프레이를 뿌려봤습니다.


조리한 동원 디핑 쉬림프 너겟~!!!

노릇노릇하게 튀겨졌네요 ㅎㅎ

근데 오일스프레이는 안뿌려도 되겠어요

기름이 흥건하게 나오네요


잘 튀겨진 동원 디핑 쉬림프 너겟을 옮겨담아 봤습니다.

오렌지 마멀레이드 소스와 같이 찰칵~~




소스의 모습입니다.

달콤하고 상큼한 오렌지향이 나요~~


잘 튀겨진 동원 디핑 쉬림프 너겟을 콕 찍어서~~




맛나겠쥬~!!!


한입 베어물면 안에 탱글한 통새우가 들어있습니다.

 

동원 디핑 쉬림프 너겟 후기

 

에어프라이기로도 쉽게 조리가 가능해서

야식이나 안주 만들기 쉽구요

바삭하고 튀김옷과 탱글한 새우맛이 괜찮더라구요

게다가 새콤달콤한 오렌지 마멀레이드소스와 함께면

더욱 맛있는~!!!

다만 소스는 1봉으로 양이 살짝 아쉽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