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다이어트, 기초대사량올리는법은 스키니랩 이지슬리밍 잔티젠

2019. 2. 2. 17:30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스키니랩 이지슬리밍 잔티젠입니다.


스키니랩 이지슬리밍 잔티젠은

주원료 잔티젠과 부원료 콜라겐, 빌베리추출물,

L-테아닌으로 안전한 식물성 원료 사용했어요


체지방 감소는 물론, 인체 기본 기초대사량을 증가시켜

자연스럽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한 간편 다이어트~!!

하루 단 1캡슐만 섭취해도 잔티젠 600mg 섭취 가능한~!!!!

그럼 스키니랩 이지슬리밍 잔티젠을 살펴볼까낭~~ 

 

스키니랩 이지슬리밍 잔티젠의 성분표시입니다.

잔티젠과 부원료 콜라겐, 빌베리추출물,

L-테아닌으로 안전한 식물성 원료가 들어가있네요

섭취방법은 1일 1회 1캡슐~!!!

자기전에 1캡슐을 드시면되니 간편하죵!!!

 

영양기능정보입니다.

미역등복합추출물인 잔티젠~!!

기초대사량을 늘려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네요.

 

스키니랩 이지슬리밍 잔티젠을 열어보면

개별포장이되어있네요!!!

 

 

 


스키니랩 이지슬리밍 잔티젠을 꺼내보았습니다

 

하나 개봉해보면 갈색빛의 캡슐제형입니다.

 

<

스키니랩 이지슬리밍 잔티젠 후기


자기전에 1캡슐 먹기만 하면 되는 간편다이어트~!!

잔티젠,콜라겐, 빌베리추출물, L-테아닌의 식물성 원료 사용해서 안심!!!

인체 기본 기초대사량을 증가시켜 체지방 감소를 시켜주고

자연스럽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간편한 개별 포장 형태로 휴대가 편리하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섭취 가능​하다는~!!!

임상시험을 통한 체중감소, 체지방감소, 허리둘레감소 효과 확인​했다네요.


명절이나 캠핑갈때 약주머니 주렁주렁 센스없다는~!!!

깔끔하고 이쁜 개별포장되어있어서 엣지있게~~

저도 요즘 월말이고 고칼로리만 먹고

추워서 잘 안움직이다보니 살이...9kg 쪘어요 ㅠㅠ

다이어트가 시급하당~!!!

저녘에 하루 1알로 열심히 챙겨먹었더니

허리뱃살이 0.5인치 줄었네요.

열심히 먹고 운동해서 건강하게 살빼야겠어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