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헤드 제거는 피지 쏙쏙 노모어 블랙헤드로~!!!

2019. 1. 18. 02:06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피지 쏙쏙 노모어 블랙헤드입니다.


모공관리를 해도 블랙헤드가 장난아니야 ㅠㅠ

항상 데일리 스크럽폼으로 세안을 하는데도

블랙헤드가 ㅡㅡ;;;;


피지 쏙쏙 노모어 블랙헤드로

과연 블랙헤드를 없앨수 있을지 살펴보장~!!

패키지 박스 모습입니다.


 

피지 쏙쏙 노모어 블랙헤드을 꺼내보았습니다.

 

뚜껑을 벗기니 펌프형~!!

저는 일반 토너처럼 붓는스타일인줄 알았는데

펌프형이라 원하는 만큼 사용하기 좋겠어요

 

그럼 사용전의 블랙헤드를 살펴보자....

밥 먹기전이면 살포시 뒤로가기~!!! ㅋㅋㅋㅋ

18....

블랙헤드가 다 있어!!!!



 

오우야~!!!



 

그럼 피지 쏙쏙 노모어 블랙헤드을 써보자~~

일단 손바닥에 펌핑해봤어요~~

투명한 액체제형입니다.

 

화장솜에 듬뿍 뭍혀서~!!

 

코에 철푸덕~!!!! ㅋㅋ

화장솜이 마르지 않게 해주시는게 포인트~!!

다만 너무 많이짜면 흘러서 코안으로 들어감....

그러니 적당히 ㅎㅎ;;

코에 20분정도 방치해주세요~~

그러면 코가 화끈화끈 거리는 >ㅆ<

 

이제 피지를 박멸해볼까낭~~

면봉이 없어서 제가 갖고있는 압출기로 제거~!!

 

오우야.... 뭐가 저렇게 많냐....

 


 

1차로 블랙헤드를 제거한 모습입니다.

블랙헤드가 심하면 주2회를 사용해주세요~!!

3일에 한번정도 사용하시면 될듯한??!!

 

블랙헤드가 많이 제거되었지만

그래도 조금 남아있네요 ㅠㅠ

 

자 이제 3일정도 지난뒤

2차 블랙헤드 박멸작전~!!

 

압출기로 남아있는 블랙헤드를 모조리 뽑아버리겠당~!!

 

2차인데도 뭔놈의 피지가....



 

세안하고 난 뒤의 피부입니다.

코에 블랙헤드가 거의 사라졌당~!!!



 

가득했던 블랙헤드가 거의 없엉 ㅠㅠ

 

피지 쏙쏙 노모어 블랙헤드 후기


추운 겨울에 블랙헤드를 제거할려면

모공을 열려고 스팀찜질도 하고 귀찮은게 많았는데

화장솜을 적셔서 코에 얹어만 두면

블랙헤드를 쉽게 제거할수 있어서 편해서 좋아요


블랙헤드가 심하신 분들은

3일에 한번정도 블랙헤드를 없애주시는걸 추천~!!

너무 자주하면 피부가 자극받아서 안좋아요!!!


이제 내 코에 블랙헤드는 안녕~~~

 

 

 

 

 

 

 

 

 

이 포스팅은 네이버체험단을 통해 무상제공받아 진실되게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