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투표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3D로 보고 와썽요~!!

2017. 5. 10. 00:40카오스Life/영화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오늘 투표는 하셨나요??!!

투표율이 80프로를 못넘겼다니 ㅠㅠ

아쉽지만 이번에 대통령 누가 될지는 짐작이 되지만

과연 잘할지가 고민.....


솔까놓고 홍준표는 명박이 같은꼴 날꺼같고

안철수는 근혜누님 꼴 될꺼같고...

문제인.....

하....

정치인이 사랑받으면서 좋은 정치하면 좋은데

완전 미친 광신도로 우상화하던 사람들

정말 노답....


솔직히 투표는 했지만

뽑을 사람이 없더라 ㅠㅠ

좀 제대로된 사람이 뽑혀서

다시 끄집어 내리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국민이 무서운줄 알아야 정치를 똑바로하지요.


그리고 투표를 할수 있음에도 안한사람은

솔직히 욕할 자격없다 ㅡㅡ

투표한 사람은 깔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

 


 

영화 보고 왔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3D!!!

3D가 조조만 있어....

난 오후에 편하게 보고 팠는데 제길러....

일찍 일어나서 비 오는날 잼있게 봤어요 ㅎㅎ

알바가 3D안경 안줘서 다시 내려간건 안비밀.....

알바야 정줄 놓지말자 ㅠㅠ

3D로 재미있게 봤지만 그렇게 많이 효과가 있지는 ㅎㅎ;;

실버스타스텔론의 출연에 오랜만~!! ㅋㅋ

욘두의 마지막 모습 아쉽던 ㅠㅠ

쿠키영상도 있으니 끝까지보세요~~​

 

무장강도 ㅋㅋㅋ

bulu&blue 마스크 끼고 3D 안경끼니깐

진짜 무장강도 같어 ㅋㅋㅋㅋ

샤오미 마스크purely도 구매해서 써볼까 생각중인 ㅎㅎ

두개 비교해서 어떤게 좋을지...

일단 리필 다 써보고 살지 고민해봐야겠어요 ㅎㅎ

한두푼도 아니궁 ㅋㅋㅋ​ ​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