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이통째로 들어간 정해연 건강을전복하다한마리전복죽

2018. 10. 31. 23:16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정해연 건강을전복하다 한마리전복죽입니다.

정해연은 처음들어보는 브랜드인데요

과연 어떤맛을 보여줄려낭~~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전복죽이 맛있게 박혀있네요~~

국산완도전복이 한마리 통째로 들어가있다고합니다.


 

뒷면입니다.

 

조리방법입니다.

중탕으로 데우시거나

전자렌지로 2분정도 데워주시면됩니다.

죽을 데운 후 참기름과 김가루를 넣어서 드시면된다네요

 

개봉을 하면 용기가 나옵니다.

 

용기에서 꺼내보니 뿅~~

전복죽,참기름,김스프,스픈이 들어있네요

 

전복죽포장지에도 조리법이~~

 

그럼 용기에 전복죽을 부워보았습니다.

전복내장이 들어있어서 어두운색을 띄는 전복죽~!!

전복죽은 내장인 게우가 들어가야지 맛있습니다!!!!

 

전자렌지에 뚜껑을 덮고 2분을 데워보았습니다.

데웠더니 죽에서 수분이 나오네요

 

이제 참기름 투하~!!

 

참기름을 부으신 후 잘 섞어주시면되요~~

 

참기름을 넣고 섞었습니다.

진짜로 전복이 통째로 들어가있네요

건더기는 버섯과 당근이 눈에 띄입니다.

 

위에 김가루를 솔솔~~

 

맛있겠쥬 >ㅆ<

 

전복의 크기입니다.

숟가락보다 살짝 큰~!!!

전복에는 솔방울모양 칼집이 나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전복죽~!!


 

한숟갈 뜨면 냠~~



건강을전복하다 한마리전복죽 후기


전복내장이 들어있어서 빛깔이 어둡지만

감칠맛이 있구요 참기름을 직접 넣어서 먹으니

고소한향과 맛이나용~!!

게다가 깨와 김가루!!

같이 한입먹으니깐 김향이 일품 >ㅆ<

전복은 쫄깃하면서 부드럽습니다.

비린내는 안나구요~~

다만 간이 좀 약한듯하지만

김치를 같이 먹으면 딱일듯~~


인스턴트 죽이지만 고급스럽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