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믈렛이 환상적으로 비먹!!! 서면밥집 손오공식탁

2018. 9. 14. 07:30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집은

서면밥집인 손오공식탁입니다.

오무라이스와 카레가 주메뉴입니다.


위치는 요깅 >ㅆ<

 

 

저녘에 방문한 손오공식탁~!!

손씨와 오씨가 공들인 식탁이라고 손오공식탁 ㅎㅎ

 

메뉴판입니다.

오믈레또에 소스가 두가지 입니다.

데미그라소스와 로제크림소스~!!

 

밑반찬인 샐러드와 무피클~!!

 

요건 스즈메카레입니다.

이름처럼 새둥지처럼 보이는 스즈메카레~!!

개인적으로 카레 맛과 향이 너무 약한...

 

요건 제가 주문한 반반 오믈렛또입니다.

소스가 뭐가 맛있을지 몰라서 반반으로~!!!

 

칼로 사악 가르면 요렇게 이쁘게 >ㅆ<

 

안에 부드러운 달걀오믈렛~!!

 

데미그라소스와 함께 퍼서 냠~~



 

밥 안에도 그냥밥이아니라

양념된 밥이네요


요건 영상입니다.

한손으로 찍으면서 한손으로 칼질을 ㅋㅋㅋ

지인들이 칼이 깊게 들어갔다고 디스를 하였지만

나의 감각은 역시 녹슬지 않고 이쁘게 >ㅆ<

 



손오공식탁 후기


일식풍인 카레와 오믈렛~!!

요런 오믈렛은 만들어만 봤지

먹어보는건 첨이당 ㅋㅋㅋ


개인적으로 소스가 좀 아쉽습니다.

데미글라스는 신맛은 있긴한게 구수한맛이 없고

로제크림이 그나마 낫긴한데 좀더 진했으면....


카레도 카레향과 맛이 너무 약해서 좀....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