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로 받은 간지좔좔 aorus b3 백팩

2017. 6. 19. 10:36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5월 말에 이벤트로 받았던 백팩~!! ㅎㅎ

이제야 포스팅을.....


요건 aorus b3백팩입니다~!!

국내에선 판매는 하지않는~!!


그래픽카드 1080Ti 사면

선착순이벤트로 주던데

​그래픽카드가 100만원대 ㅎㅎ;;;


aorus b3 백팩 해외구매대행시 20만원대....


하지만 난 공짜 >ㅆ<

우히히 좋으다~!!!


노트북 가방인데요

안에 충격방지를 위해서 내장도 폭신하고 좋더라구요^^

수납공간도 많아서 편리하던~!!


aorus b3 백팩이 파우치에 담겨진 모습입니다.

aorus의 로고 독수리 문양이 멋있네요. 


 

파우치에서 꺼낸 aorus b3 백팩 >ㅆ<

검정색과 오렌지를 믹스매치해서 이쁘다잉~!!

가방에도 aorus의 로고가 쇠로되어 있어서 간지 잘잘~~

 

가방 겉의 수납공간~!!

펜같은걸 꽂을수 있는 곳도 있구요

이어폰이나 보조배터리 선을 뺄수있는 구멍도 있습니다.

다만 입구가 좁아서 좀 불편하던...



옆모습입니다.

측면에는 수납공간이 있구요

입구를 조일수 있어요~~

 


가방 내부를 열어보면 요렇게~!!

안에도 수납공간이 많이있어서 좋으다 >ㅆ<
 

 




 

바닥입니다.

바닥에는 가죽으로 되어있어서

혹시나 젖는걸 방지~!!

도톰해서 충격방지도 될듯하네요^^ 


등부분입니다.

 

어깨끈을 들추니 요렇게~!!

뒤에 엠보싱처럼 푹신하게~!!

장시간 메도 안배기게 만들어져있네요

 

 

어깨끈입니다.

두툼하고 푹신해서 편하게 멜수있습니다.

 

손잡이입니다.

두껍고 고무재질이라서 들어도 손이 편합니다.



 


등의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안에 무언가 들어있는데 뭘까용??!!


 

등부분에 있던 건 방수천입니다.

비오는 날 가방이 젖는걸 방지하는 가방우비~!!

우비에도 로고가~!!

 

방수천을 씌우면 요렇게~!!!

간지난다잉 ㅋㅋㅋ

 

그동안 사용하던 백팩과 나란히~~ ㅎㅎ

저거 몇년전에 사서 헤질때까지 사용하는...

자크손잡이 몇개는 없어진지 오래... ㅋㅋㅋ

저 가방은 캐리어처럼 앞에 열수 있어서

뽐뿌와서 샀었는데 이젠

aorus b3 백팩을 들고 다녀야겠어요 >ㅆ<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