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수하고 향긋한 올바르다 유기농 작설 녹차

2023. 2. 1. 16:14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먹어본 제품은

올바르다 유기농 작설 녹차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작설차~!!

 

작설,세작은 녹차의 어린잎만을

채취해서 만들어졌구요

맛이 섬세하면서 여리여리한~!!

그래서 좋아하는데요

 

제품 패키지입니다.

 

올바르다 유기농 작설 녹차의

차 우리는 방법인데 뭔가 이상한디?!!

보통 1~2g이 아니라 1~2개...

원물 양이 많이 부족할텐데 ㅎㅎ

취향껏 추가해서 우리는걸 추천...

 

올바르다 유기농 작설 녹차

티백차를 오픈해 보앗습니다.

피라미드 망 안에 작설녹차가 분쇄된게 들어있네요

 

올바르다 유기농 작설 녹차의 잎차입니다.

잘 말려져 있는~!!

색도 밝으면서 이쁘네요

 

그럼 마셔볼까낭~~

컵에 뜨거운물을 준비~~

너무 뜨거운물을 사용하면

떫은맛과 잡맛이 우려나올수 있습니다.

320x100

올바르다 유기농 작설 녹차 티백으로 우려보았어요

이쁜 수색을 띄는~!!

인퓨져로 잎차도 우려보았습니다.

 

맛있게 잘 우러난

올바르다 유기농 작설 녹차~!!

맛이 구수하면서 섬세한게 좋으다요~~

 

 

 

올바르다 유기농 작설 녹차 후기

 

티백 퀄리티도 좋았구요

잎차도 가성비 좋은~!!

 

제가 좋아하는 작설 녹차를

맘껏 양껏 즐기기 좋더라구요

 

맛도 구수하면서 향긋한~!!

잡맛이 거의 없어서 좋았던~~

 

캠핑,여행 갈때 하나 갖고 가서

티타임을 즐기기 좋은~!!

 

https://smartstore.naver.com/theorganicfarm/products/7911653347

 

유기농 작설 녹차 티백 잎차 70g 하동 사천 작설차 : 올바르다

[올바르다] 걱정없는 친환경 제품, 믿을 수 있는 좋은 제품만을 판매합니다. 올바르다

smartstore.naver.com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