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 클리너,가방클리너 추천 주식회사 지디원 올클린 멀티 클리너

2023. 1. 28. 09:19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주식회사 지디원 올클린 멀티 클리너입니다.

 

책상,마우스,스마트폰,헤드셋

가죽의자,가죽쇼파등에 사용가능한

주식회사 지디원 올클린 멀티 클리너~!!

 

더러움은 닦아주면서 오염 방지 코팅으로

깔끔하게 사용가능한~!!

 

그럼 살펴볼까낭~~

주식회사 지디원 올클린 멀티 클리너

제품 패키지입니다.

사용법은 먼저 사용할 제품에

모래,먼지등을 제거한 다음

주식회사 지디원 올클린 멀티 클리너를

적당량 뿌리고 닦아주면되요

 

스프레이 헤드에

잠금장치가 되어있어서

돌려서 푼다음 사용하시면됩니다.

320x100

주식회사 지디원 올클린 멀티 클리너를 사용해볼까낭~~

제가 애용하는 책상입니다.

택배상자,음식물등이 많이 닿아서

매번 알콤솔으로 닦기도 하는데요

귀찮음.... ㅋㅋㅋㅋ

주식회사 지디원 올클린 멀티 클리너를 적당량 뿌리고

극세사 타월로 문질문질해서

더러움을 제거하고 오염방지 코팅을 한번에~~

 

주식회사 지디원 올클린 멀티 클리너 사용영상입니다.

제가 겨울에 애용하는 

고양이 발모양의 손난로입니다

흰색이라 살짝 색이 바랬네요 ㅎㅎ

요녀석에게도 사용해봐야겠죠잉~!!

주식회사 지디원 올클린 멀티 클리너을

뿌려주고 극세사 타올로 문질문질~!!

 

깔끔해진 책상과 손난로~!!

오염방지코팅으로

더욱 깨끗하게 안심하게~~

주식회사 지디원 올클린 멀티 클리너 후기

 

기존에 가방,스마트폰등을

물티슈,알콜솜으로 닦아보면은

변형이 오기 쉬우면서 세균번식하기도 쉬운데요

그러나 더러움을 안딱을수는 없죠잉~!!

 

주식회사 지디원 올클린 멀티 클리너는

은은한 향이 기분 좋았구요

뿌려서 닦아만 주면되니깐

사용법도 간단하면서

더러운 오염도 깔끔하게

잘 제거가 되더라구요

 

오염도 제거하면서

오염방지 코팅도 해주니깐

안심하고 사용하기 좋았던

주식회사 지디원 올클린 멀티 클리너~!!

 

자주 애용하는 스마트폰,책상,문손잡이,

조명버튼등에 사용하면

세균걱정없이,더러움걱정없어서 좋았어요

https://vo.la/LE9499

 

가죽 플라스틱 메탈 코팅과 세정을 한번에 올클린 All Surface Clean&Coat : 오마이오피스

올클린은 가죽세정 및 코팅(명품가방, 운동화, 쇼파, 가죽시트등) 플라스틱세정 및 코팅(마우스, 키보드, 자동차대쉬보드, 피규어,프라모델 ) 전자제품(핸드폰, 이어폰, 모니터, 아이패드, 태블릿

smartstore.naver.com

이 사용기는 엔서스체험단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