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인테리어에 딱인 벽면밀착되는 카멜마운트 고든 GDA2DS 슬라이딩형 듀얼모니터암 사용후기

2022. 12. 27. 01:31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컴퓨터 책상을 보다 넓게

깔끔하게 만들수 있으면서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카멜마운트 고든 GDA2DS 슬라이딩형 듀얼 모니터암입니다.

 

평소에 32인치 모니터를 두대 사용하다보니

책상위에 가득차고 공간차지를 많이하는~!!

일반 모니터암을 개별 설치하다보면

암이 좌우로 잘 이동하기 위한

벽과의 거리가 좀 있어야하고~!!

그래서 책상 뒤로 물건이

많이 떨어져서 스트레스~!!

 

카멜마운트 고든 GDA2DS 슬라이딩형 듀얼 모니터암

제품 패키지입니다.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에서 대상

2021 한국우수브랜드평가 대상받은

카멜마운트~~!!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2년입니다.

1년이 아니라 2년을 보장해줘서 굿~!!

 

고든 GDA2DS 슬라이딩형 듀얼 모니터암을 개봉~

예전에는 비닐포장이었는데요

환경을 위해서인가 나사봉투까지

모두 종이포장으로 되어있네요

 

중유한 모니터암부분입니다.

독특한게 스라이딩 구조와 핫슈방식으로

모니터의 탈착,거치가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모니터암 하단에는 선 정리를 위한 스트랩이 달려있습니다.

근데 새거라 그런지 가루가 좀 날리네요 ㅎㅎ

 

모니터암의 헤드부분입니다.

슬라이딩구조라 옆으로 이동가능~!!

모니터의 좌우 위치를

최대 236mm 까지 조절 이동됩니다.

핫슈방식 베사판으로

모니터를 거치,탈착할때 간편한~!!

이젠 일일히 나사 돌릴일 없겠다 ㅠ

 

모니터암을 잘 받쳐주는

클램프방식인데요

보시면 미끄럼방지패드가 겁나 크당~!!

저가 제품의 경우 미끄럼방지패드가

작게 나와서 모니터를 움직이다

패드가 탈착되는경우도 빈번했는데요

요녀석은 겁나 넓고 커서 그럴걱정 없이

단단하게 고정될수 있으며

책상에 스크래치도 안나게 고정할수 있는 장점이~!!

 

게다가 제가 정말로 반한 기능이 요것~!!

기존의 클램프의 경우 핸들을

겁나 돌려서 잠그고

풀어야하는 단점이 있었는데요

퀵 릴리즈 버튼을 눌리면

단번에 설치,탈착이 가능~!!

320x100

그럼 설치해봐야겠죠잉~!!

책상이 두꺼워서

나사를 풀어서 설치해주었습니다.

1단은 폴타입이라서

벽에 바짝 붙일수가 있다는 장점이~!!

 

모니터 암을 끼워주시면

참 쉽죠잉~!!

 

모니터 베사판인데요

끼워넣고 상단에 잠금을 하면

단단하게 고정되는 방식입니다.

 

그럼 베사판을 모니터에 연결해서 고정을~!!

ㅅ자 모양으로 되어야지

제대로 설치하는거에요

혹시나 반대로 설치하는 분은 없겠죠??!!

 

모니터를 거치해 보았습니다.

32인치 모니터를 두개 설치했는데요

와웅 웅장하다 ㅎㅎ

책상보다 큰 모니터 넓이 ㅋㅋㅋㅋ

기존에 모니터를 두대 놓을려면

ㄱ자 모습으로만 설치가 가능했는데요

고든 GDA2DS 슬라이딩형 듀얼모니터암으로

일자형으로 이쁘게 깔끔하게 설치가능 ㅠㅠ

 

슬라이딩기능으로

모니터의 좌우 위치를

최대 236mm 까지 조절 이동됩니다.

 

틸트 기능이 장난아닌~!!

모니터를 거의 완전히

눕힐수 있다는게 신기하더라구요

+-90까지 각도도절이 가능~!!

 

뉴진스 영상을 보면서

게임을 함께 넓직하게 >ㅆ<

슬라이딩기능으로

모니터 사이를 띄울수도 있지만

요렇게 하나처럼 딱 붙일 수 있어 좋더라구요

 

32인치 모니터를 한짝만 세워본 모습입니다.

 

모니터를 ㄱ자로 만들어 보았어요 ㅎㅎ

다양하게 배치해는 게 재미나네요 ㅋㅋㅋ

 

왼쪽모니터를 앞으로 당겨보면 

모니터가 더 커보이는 효과~!! ㅋㅋ

 

32인치 모니터 모두 피봇으로

세로로 세워보았어요 ㅎㅎ

 

세로직캠맛집으로 변신~!!

아이브 원영과 유진 직캠을

골라 보는 재미도~!!

근데 왠지 병풍같은 느낌도 ㅋㅋㅋ

 

책상에 32인치 모니터

1대만 놓아도 꽉차서

2대 거치하기는

기존 모니터거치대로는 절대 불가~!!

그래서 상하 모니터암도 사용해보았는데요

두대를 거치할 순 있지만위에꺼 계속 보면 목이 아파요 ㅠㅠ

 

고든 GDA2DS 슬라이딩형 듀얼모니터암을 사용해서

32인치 모니터를 두개 거치할수 있어서

책상위 공간이 넓어지고

깔끔하면서 편해졌어요

 

카멜마운트 고든 GDA2DS 듀얼 모니터암 사용영상입니다

 

 

카멜마운트 고든 GDA2DS 슬라이딩형 듀얼모니터암 후기

 

기존에 사용하던 암의 경우

벽과 책상의 거리가 필요하며

좌우 이동,높낮이조절,틸트는 가능했지만

모니터를 딱 알맞게 연결하듯

깔끔하게 설치하기가 참으로 힘들었습니다.

 

설치시 퀵 릴리즈 버튼으로

클램프를 정말로 편하게 설치가능~!!

베사판 퀵슈기능으로

모니터를 탈착,거치하기 편합니다.

 

고든 GDA2DS 슬라이딩형 듀얼모니터암으로

책상을 보다 넓게 깔끔하게 사용가능하구요

화이트인테리어에 정말로 딱인~!

피봇,틸트,스위블,엘레베이션기능을 사용가능해서

사용자의 자세 및 위치에 따라

조절하기 편하고 좋았습니다.

 

이젠 목 안아프게 게임,직캠을

크게 넓게 볼 수 있어서 좋으다요 ㅋㅋㅋ

 

카멜마운트 고든 GDA2DS

듀얼 모니터암 화이트 에디션은

아래 클릭하시면되요

https://bit.ly/3PgL279

 

고든 디자인 슬림형 모니터암 GDA2 : 카멜마운트

[카멜마운트] ▶카멜마운트 공식 온라인스토어◀스탠워크스탠딩책상높이조절책상모니터거치대모니터암벽걸이TV브라켓

smartstore.naver.com

 

카멜마운트 공식 쇼핑몰 및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새제품만 판매하구요

전용 리퍼몰에서 리퍼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 중~!!

https://bit.ly/3L2X4gT

 

인코랜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카멜마운트 리퍼 제품 전문몰, 차량용품 전문몰

smartstore.naver.com

본 사용기는 카멜마운트로부터 물품을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