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향이 나는 시원하고 깔끔한 비폰 쌀국수 크랩스프

2022. 10. 19. 22:58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구매해본 제품은

비폰 쌀국수 크랩스프입니다.

 

비폰 쌀국수 가성비 좋으면서

향신료에 약한 초보자도 쉽게

접근하기 좋은 맛을

지닌 비폰 쌀국수~!!

 

쇠고기맛,닭고기맛 두가지는 먹어봤는데요

갠적으로 쇠고기맛이 좋았던 ㅎㅎ

이번에는 크랩스프맛~!!

맛이 궁금해서 사봤어요~~

 

조리방법은 그릇에

비폰 쌀국수 크랩스프를

다 때려넣고

뜨거운물 400ml 부은다음

4분정도 기다린 후 드시면됩니다.

면,액상스프,가루스프,후레이크가 들어있습니다.

320x100

면기에 숙주를 넣고 

뜨거운물을 넣은

비폰 쌀국수 크랩스프~!!

 

돼지갈비와 같이 먹으니깐 꿀맛~!!

 

면이 얇아서 식감이 부드러운 편이지만

쌀국수라 탱글한 식감도 있던~!!

 

비폰 쌀국수 크랩스프 후기

 

향은 게향이 좀 있는 편이긴 한데

맛을 보면 게맛은 거의 안나는~!!

건더기로는 토마토가 좀 있고

국물은 깔끔하면서 가볍고 시원합니다.

 

면은 얇은편인데도 부드러우면서

탱글한 식감을 보여주던~!!

 

건더기 후레이크는

무슨맛인지 솔직히 몰겠엉 ㅎㅎ;;;

 

좀 가벼우면서 시원한 쌀국수가 땡길땐 추천~!!

다만 게살스프래서 게살이나 게맛은 거의 없는 편인데

게향은 확실히 조금 있었어요 ㅎㅎ

향으로 먹는 음식인가??!! ㅋㅋㅋㅋ

 

조리법은 간단하고 갠적으로

숙주나 고기 토핑을 추가해서

드시면 맛있었어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