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고 고기가 푸짐한 이종임 일품 갈비찜

2022. 10. 12. 20:17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구매해본 제품은

이종임 일품 갈비찜입니다.

가격은 7팩에 59000원정도에 구매했었던~

 

이종임 일품 갈비찜

제품 패키지입니다.

1팩에 600g이구요

냉동보관입니다.

 

이종임 일품 갈비찜의

원재료명 및 함량입니다.

미국산 소갈비 50%,국내산 양파,마늘,대파 함유~!

연육및 냄새잡기를 위한

파인애플,미림,배,다시마가루,

월계수잎등이 들어가네요

 

조리방법은 완전 해동 후

약 7분간 조리하면됩니다.

기호에 따라 당근,무,당면등을 넣어서

자작해질때까지 조리해주시면되요~~

320x100

냄비에 이종임 일품 갈비찜를 부워보았습니다.

고기간 양념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건 따로 준비한

화미 돌돌이 당면입니다.

갈비찜에 당면사리가 빠지면 섭섭하죠잉~!!

당면은 고구마전분 100%입니다.

 

당면 하나에 204칼로리~!!

밥 반공기정도의 칼로이네요 ㅎㅎ;;;

 

당면 조리방법은 넣고

5~6분정도 익혀주면 되니깐

갈비찜을 조리할때 같이 넣으면 되겠어요

 

그럼 냄비를 가스렌지에 올려서

끓여주면 되구요

돌돌이당면도 투하~!!

타지않게 국물속에 쏘옥 담궈주세요

7분정도 끓여서 조리한 모습입니다.

소스때문에 냄비가 위에가 탔어 ㅋㅋㅋ

그래도 소스가 자작하게 잘 졸아들었고

당면도 탱글탱글 잘 익었네요

 

그릇에 이종임 일품 갈비찜를 담아보았습니다.

1인분으로는 푸짐한 양이네요

 

뼈가 고기에서 쏘옥 빠지게

잘 연육되어있고 잘 익은~!!

고기가 작지않고 두툼하고 큼지막한~!!

 

이종임 일품 갈비찜 후기

 

맛은 국물을 얼마나

졸이냐에 따라서

단짠이 강해지구요

 

갠적으로 당면사리 하나

넣어서 드시는걸 추천~!!

탱글한 당면에 달콤짭짤한

갈비찜 소스가 잘 어울리고 맛있더라구요

 

고기맛은 질기지않고 부드러웠구요

뼈도 살에서 쉽게 분리되는지라

뼈 골라내기도 편한~!!

 

가격은 1팩에 8~9천원정도로

솔직히 가성비 좋은듯합니다.

요즘 나가서 갈비찜 먹을려면

3만원이상인데 혼밥할때 푸짐하게

눈치 않보고 고기를

듬뿍 먹을수 있어서 좋은~!!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