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에서 구매한 쿠키런킹덤 야심찬아포가토롤케익

2022. 9. 3. 17:13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먹어본 제품은

쿠키런킹덤 야심찬아포가토롤케익입니다.

CU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4900원입니다.

 

그럼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입니다.

 

쿠키런킹덤 야심찬아포가토롤케익의

원재료명 및 함량입니다.

칼로리는 100g당 365칼로리로

저거 한개 다 먹을 경우

약 8~900칼로리정도겠네요

 

그럼 먹어볼까낭~~

포장지를 제껴~~

꺼내보았습니다.

 

롤케잌을 꺼내면 밑에 띠부씰이 있습니다.

 

쿠키런킹덤 야심찬아포가토롤케익

비닐포장지를 벗겨보자~~

 

쿠키런킹덤 야심찬아포가토롤케익의 모습입니다.

겉에 빵에는 커피향이 솔솔나는 모카롤이구요

크림은 달콤하면서 쌉싸름한 커피,바닐라향이 나는~~

6조각으로 나눠져있어서

나눠먹기 좋아서 굿~~

320x100

띠부씰을 전등에 비춰보니깐

마들렌맛 쿠키인듯~

가운데부분을 떼어내서 쌓아보았습니다.

안에도 크림이 골고르 들어가있는 편입니다.

 

쿠키런킹덤 야심찬아포가토롤케익 후기

 

쿠키런킹덤 야심찬아포가토롤케익
가격은 4900원인가
조각은 6조각
은근 큰 크기라 나쁘지 않은듯~~
빵 맛은 커피향이 솔솔나는데
편의점 빵식감이라
씹으면 폭신하지만
특유의 살짝 질깃한 식감이 있는

안에 크림이 좋았던~!!
쿠키런킹덤 빵들이
평이 좋아서 궁금했는데
맛은 괜춘하더라구요
크림이 맛있던~~
달콤하면서 바닐라,커피향이 뿜뿜~!!
라떼랑 잘 어울리겠던 맛이었어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