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는 남자활력크림 더블엠 남자활력크림

2022. 7. 13. 19:14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바르는 남자활력크림인

더블엠 남자활력크림입니다.

 

남성이라면 신경써야할 남성활력~!!

강한 마카뿌리의 힘으로

세우는 남자의 자신감을

집중 관리해준다는

더블엠 남자활력크림~!!

사용법은 사진으로 확인을....

ㅋㅋㅋㅋ

걍 적당량 짜서

남성 떡꼬치,고환에

골고루 바른 뒤

한손으로 O자를 만들어서

혈류 막고 다른손으로 아래에서 위로

쓸어올리면서 마사지하시고 씻어내면됩니다.

 

더블엠 남자활력크림의 전성분입니다.

미네랄오일,마카뿌리,오미자,영지버섯,홍삼,거머리

로얄젤리,편백잎,감초뿌리,약모밀,비수리,은행나무잎

고삼추출물등 다양한 원료들이 들어가네요

320x100

더블엠 남자활력크림를 개봉~~

튜브형으로 3개가 들어있네요

 

더블엠 남자활력크림를 꺼내보았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들고다니기 좋은 사이즈네요

 

뚜껑을 열어보면 뿅~~

밀봉씰을 제거해주세요

 

더블엠 남자활력크림의 제형입니다.

입구가 좁아서 양조절하기 좋으네요

흰색의 크림타입입니다.

 

문질문질 마사지를 해보았습니다.

2~3분간 마사지 후 물로 씻어내시면됩니다.

 

더블엠 남자활력크림 후기

 

갠적으로 샤워하실 때

온몸을 잘 씻은 다음에

사용하시면 괜춘하구요

 

열심히 마사지를 하면서

매일매일 써봤는데요

소중이 부위가 건조하거나

가렵거나 하는 건 없어서 좋았습니다.

 

마사지 후 열감이 있어서 아쉽더라구요

 

제가 소중이 부위에 열이 많고

땀이 많이 나는지라

더블엠 남자활력크림 사용 후

열감이 뜨끈뜨근 있어서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는

사용만족감이 떨어지게 되더라구요

겨울이면 몰라도...

갠적으로 열감보다 쿨링감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https://smartstore.naver.com/cafe_24/products/6826718850

 

바르면 활력 상승! 더블엠 (Double.m) : 별내린

[별내린] 남성용화장품

smartstore.naver.com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