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구매한 에어컨청소 산도깨비 제트건 강력분사 에어컨세정제

2022. 6. 5. 21:59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구매해본 제품은

다이소에서 구매한

산도깨비 에어컨세정제입니다.

 

점점 날씨가 더워지고해서

먼지만 쌓이고 잠들어있던

에어컨을 청소해서 가동시켜야할텐데요

 

다이소에 갔다가 구매해보았어요

가격은 3천원~

산도깨비 제트건 강력분사 에어컨세정제~!!

에어컨 탈취제도 있던데

그건 향기만 탈취하는거라 용도가 다르니 주의~!!

 

제품 패키입니다.

나사형식의 나사 긴노즐이 동봉되어있습니다.

320x100

산도깨비 에어컨세정제의 사용법입니다.

사용전 실내를 환기시켜주시고

20~30분간 가동 후 전원을 차단~!!

에어컨 필터를 제거하고

상하로 충분히 흔든 뒤

냉각핀의 방향에 따라 분사해주세요

 

산도깨비 에어컨세정제의 노즐입니다.

짧게 쓸수도 있고

나사 긴노즐을 연결해서

깊숙히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반 빨대노즐의 경우

압력분사가 강하면

빠지기도 해서 불편했었는데

나사로 단단하게 고정이 되어서 좋은~!!

 

산도깨비 에어컨세정제의

사용전 에어컨 냉각핀입니다.

제가 창문형 에어컨을 사용중인데요

냉각핀에 먼지가 쌓이면

냉각이 원활히 안되고

곰팡이 등 이물질들이 껴있을 수가 있습니다.

 

냉각핀에 산도깨비 에어컨세정제를 뿌려보았습니다.

긴노즐을 연결 안하면 넓게 분사됩니다

 

긴 빨대 노즐을 연결하고 분사해보았습니다.

분사력이 좁아지고

더 깊숙하게 분사되는듯하더라구요

 

산도깨비 에어컨세정제 사용영상입니다.

 

산도깨비 에어컨세정제 사용후입니다.

일정시간 지나면 사라지니 놔두세요

 

그럼 풍향판에도 써봐야겠죠잉

깊숙히 습기가 맺히던 곳에

곰팡이랑 때가 좀 끼어있네요

산도깨비 에어컨세정제의

노즐을 연결하고 뿌려서 청소해주었어요

 

산도깨비 에어컨세정제 후기

 

가격은 3천원으로 저렴하면서

에어컨의 냉각핀에 낀 먼지,이물질들을

깨끗하게 깔끔하게 세정가능해서 좋았어요

 

일반 노즐이 아니라

나사노즐을 줘서 빠질걱정없이

마음껏 사용하면되니깐 편하더라구요

 

겨울에 쌓여있던 먼지와 곰팡이들을

산도깨비 에어컨세정제로 깨끗하게 제거를~~

이제 날씨도 더우니깐 에어컨 켜야겠어요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