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구매한 일화 초정 토닉워터 250ml 30캔 후기

2022. 5. 10. 19:12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구매해본 제품은

일화 초정 토닉워터입니다.

쿠팡에서 구매했구요

일화 초정 토닉워터 250ml 30캔에

가격은 8820원에 구입했습니다~!!

좀 전에 보니깐

가격이 몇백원 떨어져있네요...

쓰밤 ㅠㅠ

 

그동안 과일청에이드,와인에이드,술에

사이다나 탄산수를 타 먹었었는데요

탄산수를 타면은 좀 밍밍하고

사이다를 섞으면 너무 달기도하고해서

게다가 토닉워터 마셔본적이 없어서

맛이 궁금하기도해서 구매해본 

일화 초정 토닉워터입니다.

요즘 사이다랑 탄산수 값도

무자게 올라서 비싸...

 

도착한 일화 초정 토닉워터~!!

다행히 터지거나 찌그러짐 없이 왔네요

 

일화 초정 토닉워터를 꺼내보았습니다.

250ml라서 얄상한 캔인~!!

 

일화 초정 토닉워터의 원재료명입니다.

정제수,액상과당,설탕,이산화탄소,구연산

합성향료로는 레몬비터향,토닉향이 첨가되어있습니다.

 

일화 초정 토닉워터의 칼로리입니다.

1캔에 110칼로리네요

칼로리가 은근 높아서 깜놀했네요

320x100

그럼 마셔봐야겠죠잉~!!

준비한 와인이랑

일화 초정 토닉워터,컵을 준비~!!

 

일화 초정 토닉워터를 컵에 부워보았습니다.

 

투명한 색의 일화 초정 토닉워터입니다.

다이아몬드 느낌처럼 반짝반짝 이뿌네요

 

그럼 와인을 부워볼까낭~~

 

영롱한 빛깔을 보여주는 >ㅆ<

 

일화 초정 토닉워터 후기

 

맛은 사이다에 비해서 단맛이 은은하게 있구요

레몬향이 은은하게 끝에 살짝 감돌았습니다.

 

청에이드 만들때 탄산수를 쓰면

단맛이 적어져서

밍밍한 에이드가 만들어지기 쉽고

사이다를 섞으면 단맛이 강해서

너무 달아서 쉽게 질려버리는

단점이 있었는데요

 

일화 초정 토닉워터는 

탄산수와 사이다 사이의 단맛이라서

밸런스 잡기 괜춘하더라구요

다만 향이 있다보니깐

술이나 과일청등 향에 민감한것에

섞어마실때는 향이 섞일까바 살짝 걱정이 ㅎㅎ

다만 소주같은데 섞어마시면은

레몬향이 소주와 잘 어울려서

잘 어울릴듯한~!!

 

1캔이 딱 1잔 만들기 좋은 용량이라서

대용량의 경우 탄산빠질 걱정많았는데용량도 적당하고 맛도 괜춘해서 좋았어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