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들이선물로 좋은 BOAZ present 가마솥 화덕 석고방향제

2022. 4. 10. 17:04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BOAZ present

가마솥 화덕 석고방향제입니다.

 

석고방향제 선물로도 많이 주고 받고

저도 여러가지 사용을 해왔는데요

BOAZ present

가마솥 화덕 석고방향제는

어떤지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입니다.

선물포장으로 선물하기도 이쁘네요

 

리본을 풀면 귀여

가마솥 화덕 석고방향제가 뿅~~

3D프린터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3D프린터만의 질감이 느껴지네요

가마솥 화덕 석고방향제를

분리해보았습니다.

화덕,가마솥,가마솥뚜껑까지

제대로 구현되어 있어서 귀엽네요

 

가마솥 화덕 석고방향제를 옆에서 보면 뿅~~

귀엽다잉~~

 

화덕의 모습입니다.

안에 장작까지 구현되어있네요

LED램프를 넣으면 딱이겠어요 ㅎㅎ

 

가마솥을 얹고 360샷~~

320x100

그럼 뚜껑을 열고 석고방향제에

제가 선택한 레몬라인방향제를

2~3방울정도 떨어뜨려주었습니다.

상큼한 향기가 뿜뿜~~~

 

시간이 지나면 오일을 흡수하는

가마솥 화덕 석고방향제~!!

 

 

가마솥 화덕 석고방향제 후기

 

디자인이 너무 귀엽고 이쁘구요

인테리어효과도로 좋은~!!

집들이선물,답례품등으로 딱인~~

 

향기도 처음에는 강렬하게 나지만

은은하게 나면서 좋더라구요

상큼한 레몬라임향기도 좋았던~~

 

석고방향제를 빼고

티라이트를 넣어서 

티라이트캔들 홀더로도

사용이 가능하니깐 굿~!!

 

https://smartstore.naver.com/boazlab/products/6345235089

 

가마솥 화덕 석고방향제 티라이트 홀더 캔들홀더 인테리어 소품 집들이 선물 : 보아즈랩

[보아즈랩] boaz만의 오리지널 제품을 만나보세요!

smartstore.naver.com

 

이 사용기는 엔서스체험단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