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스XS 멘토립터스 멘톨향,밀카 오레오바를 먹어봤어요~~

2022. 4. 9. 17:27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홀스를 매일매일 먹다보니

많이 주문해도 금방 다 먹어버리는 ㅎㅎ

제가 애용하눈 홀스XS 멘토립터스 멘톨향입니다.

 

얼마전에 30개 넘게 주문했는데

금방 다 먹어버렸네요 ㅎㅎ;;;

이번에 새롭게 주문한

홀스XS 멘토립터스 멘톨향~!!

서비스로 밀카 오레오 초콜릿바를 보내왔네요 ㅎㅎ

 

이번에 케이스 색상이 바뀌었네요

전에는 검정색이었는데

이번에 회색으로 바뀐~!!

 

처음 본 밀카 오레오바~!!

과연 어떤맛일지 궁금하다잉~~

 

밀카 오레오바의 원재료명및 함량입니다

칼로리는 1개에 200칼로리로 꽤 있는편이네요

저거 2개면 밥 한공기정도의 칼로리입니다.

320x100

밀카 오레오바를 꺼내보았습니다.

꽈배기모양처럼 생긴

밀카 오레오바~!!

 

잘라서 단면도는 보면은

겉에는 초콜릿이 코팅되어있구요

안에는 밀크초촐릿과 쿠키가 들어있습니다.

 

홀스XS 멘토립터스 멘톨향,

밀카 오레오바 후기

 

밀카 오레오바 맛은 겁나 달구요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릴듯한~!!

근데 너무 달아서 이 빠지는줄 ㅋㅋㅋㅋ

개 달아서 깜놀~~

달콤한 것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좋을듯한 ㅎㅎ

쿠키가 씹히면서 식감도 바삭바삭 좋더라구요

 

홀스XS 멘토립터스 멘톨향는

역시 청량감과 쿨링감이 강해서 개좋앙~~

요거 먹고 마스크 쓰면 눈 개매운 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