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가 정말로 좋은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에서 가족과 연휴~~

2017. 5. 22. 22:13카오스Life/여행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외할머니 생신때문에 통영에 놀러갔다 왔습니다.

친척들이 모두 모여서 즐겁게 다녀왔었지요 ㅎㅎ

 

위치는 통영마리나리조트입니다.

 


 
거실입니다.
티비가 있구요 식탁과 쇼파등 있습니다.

 

 
침대 없는 방입니다.
뷰가 좋더라구요
바다가 바로 보여서요


 

옷장과 화장대~~

근데 의자는 없어...



 

에어콘입니다.

방마다 에어콘이 설치되어있구요

근데 청소좀 해라 개객기들아...

안에 곰팡이랑 먼지가 ㅡㅡ

 

침대방입니다.

2인 침대가 있구요

화장실이 있습니다.

 

침대방의 뷰입니다.

 

 

 

 

 

 




 

화장실입니다.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또 다른 방입니다.요기도 뷰가 좋은~~

 

창밖으로 보이는 뷰가 멋지죠잉~~

 

베란다와 연결된 침대없는 방들 ㅎㅎ

 

베란다에서 보면 요렇게~~

밑에는 산책로가

 

 

 

 

 




 

장롱을 열면 요렇게 들어있습니다.

이불과 배게,깔개~

 

또 다른 침대방입니다.

요긴 할아버지,할머니께서 주무신 >ㅆ<

가장 뷰가 좋은방~~



 

 



 

화장실입니다.

요기에도 샤워부스가 있습니다.






 

생신이시라 케잌과 선물 증정식 ㅋㅋ

케잌과 샴페인은 늘 제가 >ㅆ<

이번에는 어르신들이 드시기 좋은 고구마케잌으로~!!

저것도 매장 몇군데 들려서 겨우산 ㅠㅠ

얼어서 먹기가....

 

저녘식사 사진은 패스~~먹느라고 찍을틈이.... ㅋㅋㅋ

삼촌댁에서 재워오신

오리불고기 맛있게 먹었지요^^

밥도 볶아먹구~~

 

야경입니다.

바닷바람이 좋더라구요^^

저도 해안가에 살지만요 ㅋㅋㅋ

 

저 멀리 노을이~~ 멋있다잉~~

 

저녘에는 제가 가지고온

미러볼스피커로 노래방모드~!!

사실 미러볼스피커는 안갖고 올뻔했지만

챙겨와서 정말로 다행 ㅎㅎ

사실 사촌동생들이랑 놀려고 갖고온게

주 목적이었는데

어른분들께서 더욱 좋아하셔서 ㅋㅋㅋ

정말로 뿌듯했던 >ㅆ<

신문물을 신기하시고 재미있어하시던~!!!

 

놀러갈때 미러볼블루투스스피커 추천드려요 ㅋㅋ

술을 꽤 마셔서 사진이 좀 흔들림....

뭐 술 안마셔도 수전증은 제길...

 

재미있게 놀다가

저랑 사촌동생은 산책하러~!!! ㅋㅋㅋ

어떤 가족이 폭죽을 가져와서 놀더라구요

그래서 찰칵~~

나도 사올껄 그랬나 ㅋㅋㅋ

 

산책로를 걷다가 야경사진~~

저는 요런 하늘사진이나 풍경사진을 좋아해서

자주 찍는데

사촌동생은 찍었는데 왜 또 찍냐고 ㅋㅋㅋ

얌마 각도따라 느낌이 다르잖어!!!





 

 




 

 

새볔에 일어나서 일출사진~~

전망이 좋다보니

사진찍을 맛도 나더라구요^^

새볔 3시에 자서 5시반에 일어난 미친넘.....

술도 많이 마셨는데

공기가 좋아서 그런지 안피곤하고 금방 깸....

근데 새볔 2시반에 잘려고 하는데

여자 우는소리나서 깜놀했어요...

어떤 미친여성두분이서 대성통곡하시며 우시던....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 후기

경치뷰가 좋구요

다만 통영에서도 정말 안쪽이라 부산에서 가면

2시간넘게 걸려요....

시설은 괜춘한데

청소는 좀 제대로 했으면....

가실때 취사도구는 챙겨가시는거 추천드러요

인덕션 화력이 좀 약한편입니다.

샤워부스 한개는 해바라기샤워기 트니깐

물이 천정으로 솓아오르더만....

산책로에 전등 좀 공사했으면....

산책로 안으로 들어가니 완전 암전~!!

커플에겐 좋겠지만 너무 어둡더라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