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깃한 식감의 롯데 기린 팥,피자 호빵

2021. 12. 5. 17:38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구매해본 제품은

롯데 기린 팥,피자 호빵입니다.

가격은 6천원정도였나?!! ㅎㅎ

 

겨울의 간식으로 딱 떠오르는 중 하나가

호빵이죠 ㅎㅎ

호빵은 찐빵의 브랜드 이름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어느새 찐빵대신 호빵으로 이름이 바뀐 ㅋㅋㅋ

 

반반 호빵으로 피자랑 팥이 들어있는

롯데 기린 팥,피자 호빵입니다.

그럼 맛이 어떤지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입니다.

4입씩 8개 들어있습니다.

 

롯데 기린호빵은 특허받은 유산균을

배양한 발효액으로 발효를 하는~!!

삼립은 발효미종으로 발효하는데 그점이 다릅니다

유산균 발효액으로 발효하다보니깐

발효냄새가 적은게 특징이더라구요

 

삼립호빵에는 할효균의

냄새가 남아있어서 갠적으로 별로던....

 

롯데 기린 팥,피자 호빵의 조리방법입니다.

솥,찜통에 물수건을 얹고 10분정도 쪄서 드시거나

전자렌지에 30초당 데워드시면됩니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시에는 15분정도 구우시면되요

 

롯데 기린 팥,피자 호빵의 원재료명입니다.

비타민B1,B2,포도당등이 들어가네요

 

롯데 기린 팥,피자 호빵의 영양정보입니다.

팥호빵은 1개에 270칼로리이며

피자호빵은 1개에 231칼로리입니다.

팥호빵이 당분때문에 그런지 칼로리가 더 높네요

320x100

롯데 기린 팥,피자 호빵를 꺼내보았습니다.

4개씩 들어가있는 호빵~!!

그럼 맛을 봐야겠죠잉~!!

전자렌지에 팥호빵,피자호빵 하나씩 데워보았습니다.

 

그럼 팥호빵을 갈라볼까낭~~

안에 팥앙금이 잔뜩 뜰어가있네요

반으로 가를때 빵의 쫄깃한 손맛이 느껴지던~!!

 

롯데 기린 팥 호빵의 단면도입니다.

팥앙금이 듬뿍 들어가있네요

 

롯데 기린 피자 호빵을 갈라볼까낭~~

 

안에 피자소가 듬뿍 들어가있네요

채소와 옥수수콘이 보이는~!!

치즈가 좀 들어가 있으면 더욱 맛있겠다는 생각이 ㅎㅎ

 

롯데 기린 팥,피자 호빵 후기

 

빵맛은 처음에는 부드럽게 씹히다가

조금 씹다보면 쫄깃한 식감으로 변신해서

백설기 떡처럼 느껴지던 빵식감이었습니다.

 

팥소와 피자소는 갠적으로 팥이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피자소의 맛은 일반적인 피자호빵느낌이긴한데

토마토페이스트 향과 단맛이 좀 강하게 느껴지더라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