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친 근육에 마사지할때 벤자롱 바룸 근육 오일

2021. 11. 23. 23:44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사용한 제품은

벤자롱 바룸 근육 오일입니다.

 

벤자롱 바룸 근육 오일은 뭉친 근육이나

릴렉스 시켜줄 어깨,목 근육에

톡톡 떨어뜨려서 마사지하시면

시원하면서 향기롭게 릴렉스 마사지 가능한

퓨어등급의 오일입니다.

 

벤자롱 바룸 근육 오일의 제품패키지입니다.

벤자롱 패키지는 다 같은디자인이네요

 

벤자롱 바룸 근육 오일의 특징입니다.

벤자롱은 자연 그대로 담은 퓨어 100% 에센셜 오일을

적절한 비율로 블렌딩한 아로마 오일입니다.

 

벤자롱 바룸 근육 오일의 전성분입니다.

해바라기씨오일,로즈마리잎오일,후추열매오일,

육두구커넬오일,페퍼민트오일,리모넨,리나룰이 함유했습니다.

후추랑 육두구오일은 처음들어보는데 신기하네요 ㅎㅎ

 

스티커를 잘라서 개봉~!!

 

벤자롱 사이트가시면 다양한 사용법을 알수 있다는~!!

 

벤자롱 바룸 근육 오일를 꺼내보았습니다.

작은 유리병에 담겨져있구요

녹색라벨이 시원한 느낌을 주네요

 

그럼 사용해봐야겠죠잉~!!

저는 무릎에 사용해볼까합니다

요즘 무릎과 종아리가 불편해서

벤자롱 바룸 근육 오일를

톡톡 3~4방울 떨어뜨리고 마사지를~!!

320x100

근육을 따라 부드럽게 마사지를~!!

 

마사지 후 모습입니다.

벤자롱 바룸 근육 오일을 사용후

끈쩍임,번들거림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이 있네요

 

벤자롱 바룸 근육 오일 후기

 

퓨어 등급의 에센셜 아로마오일~!!

유리병에 담겨져서 사용후 재활용으로 버리면 굿~!!

 

향은 살짝 쏘는 듯한 스파이시향과

시원한 청량감이 있습니다.

마사지 하고 사용후 번들거림,끈적임이 없이

산뜻하니 좋더라구요

 

뭉친근육이나 목어깨등에 살짝 떨어뜨려서

마사지 해주시면 시원하게 마사지를~!!

가습기 등에 한두방울 떨어뜨려서 방향제로도 사용이 가능~!!

 

https://benjarong.kr/shop/product_view.php?pd_idx=18613 

 

벤자롱 바룸 바디오일 | 벤자롱몰

Embrace Nature, 한방울에 자연을 담다 아로마테라피 전문 기업 벤자롱몰입니다.

benjarong.kr

이 사용기는 엔서스체험단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