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잡이가 있어서 편한 CU 참치왕참치마요밥바

2021. 10. 24. 16:45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먹어본 제품은

CU에서 구매한

참치왕참치마요밥바입니다.

가격은 1900원입니다.

 

CU 참치왕참치마요밥바의

원재료명 및 영양정보입니다.

동원살코기참치가 들어가구요 마요네즈,

꼬들단무지,김가루,빵가루가 들어가네요

칼로리는 1개에 388칼로리로

밥 한공기정도의 칼로리네요

320x100

CU 참치왕참치마요밥바를 개봉~!!

안에 플라스틱이 양쪽에 있는줄 알았는데

손잡이에만 있더라구요 ㅎㅎ

 

밥이 단단하게 뭉쳐져 있어서

요렇게 세워도 안부서지는

CU 참치왕참치마요밥바~!!

한입 베어물면 가운데쪽에

참치마요가 들어가 있습니다.

밥에는 김가루,단무지조각들이 박혀있어요

 

CU 참치왕참치마요밥바 후기

 

맛은 쏘쏘했구요

가격대비 나쁘진 않던~!!

기존에 참치마요김밥의 경우

2천원이 넘는 가격에

한줄 먹어도 양이 부족한 감이

있긴했었는데요

 

요건 나름 밥양이 많아서 그런건지

좀 배가 차는 느낌이던~!!

게다가 손에 뭍히지않고

먹을수 있어서 좋았던

다반 손잡이 안에 있는거

먹기가 힘들다는건 단점 ㅋㅋ

 

만약 유통과정에서 밥이 부러진다면

그지처럼 먹어야할지도 모르니깐

선택을 잘해야겠죠잉 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