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쓰에게도 맛있게 마실수 있는 예버 펀 논 알코홀릭 필스너

2021. 9. 1. 20:30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먹어본 맥주는

무알콜 저칼로리

예버 펀 논 알코홀릭 필스너입니다.

 

알콜분해력이 저급한 알쓰인 저~!!

하지만 술을 마시고 싶다~!!

그럴때 무알콜을 선택하는 선택지가~!!

그러나 무알콜을 마셔본적이 없어서

선뜻 구매가 잘 안되더라구요

왠지 맛이 없을꺼같아서요 ㅎㅎ

 

예버 펀 논 알코홀릭 필스너

배송온 모습입니다.

튼튼한 에어포장으로 안 깨지는라 안심~!!

 

예버 펀 논 알코홀릭 필스너입니다.

코스터 2매와 오프너까지~~

 

한정 코스터 위에 올려본

예버 펀 논 알코홀릭 필스너~!!

 

그럼 시원하게 냉각해서 마셔봐야겠죠잉~!!

냉장고보다 시원한 김치냉장고에 보관한

예버 펀 논 알코홀릭 필스너~!!

안주로는 치킨이 빠질순 없죠잉~!!

예버 펀 논 알코홀릭 필스너 영상입니다.

 

예버 펀 논 알코홀릭 필스너를 컵에 부워보았습니다

원래 두손으로 해야하는데 한손으로 따르다 보니

거품이 ㅋㅋㅋㅋㅋㅋ

 

거품을 빨아먹고 다시 맥주로 채워서 이쁜 비율을 만든~!!

 

예버 펀 논 알코홀릭 필스너 후기

 

맛은 슈가프리,논알콜이라서 왠지 밍밍하고

맛없을줄 알았는데요

하지만 마셔보니 쌉쌀한 홉맛과

탄산과 잘 조화되어 좋더라구요

 

알쓰라서 조금만 마셔도 온몸이 붉어지는데

예버 펀 논 알코홀릭 필스너를 마시고도 말짱~!!

이젠 맘놓고 마음껏 마시고 즐길수 있는~!!!

https://smartstore.naver.com/beermate

 

비어메이트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독일 프리미엄맥주 크롬바커 코리아 공식스토어입니다. 무알콜 맥주맛음료를 간편하게 주문하세요

smartstore.naver.com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