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심얼얼 515쾌감샤워 남성청결제로 안드로메다 쾌감샤워을~!!

2021. 8. 10. 23:31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점점 더워지는 여름~!!

더운 날씨때문에 남성분들이라면

익숙한 고통인 사타구니 가려움~!!!

땀이 많이 차다보니 습진과 가려움이

개 짜증나는~!!!

 

다양한 남성청결제가 있는데요

중심얼얼 515쾌감샤워 남성청결제를 알아보자~!!

 

중심얼얼 515쾌감샤워 남성청결제

제품 패키지입니다.

남성청결제


중심얼얼 515쾌감샤워 남성청결제의 특징입니다.

하드코어 쿨링

남자의 마지막 쾌감샤워

안드로메다 민트향

약 4개월 사용가능~!!

남성청결제

 

중심얼얼 515쾌감샤워 남성청결제는

5초만에 다가오고 15분정도 유지되는

안드로메다 쿨링으로

남성의 Y존과 겨드랑이를 청결하고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남성청결제

 

중심얼얼 515쾌감샤워 남성청결제

전성분입니다.

카페인이 들어가는게 특이하네요

남성청결제

 

중심얼얼 515쾌감샤워 남성청결제를 꺼내보았습니다.

흰색에 쾌감샤워 남성이 그려져있네요 ㅎ

남성청결제

중심얼얼 515쾌감샤워 남성청결제의 뚜겅을 오픈~!!

펌핑형 제형으로 거품이

바로 펌핑되어서 편한~!!

중심얼얼 515쾌감샤워 남성청결제남성청결제

 

손에 펌핑을해보았습니다.

부드럽고 쫀쫀한 거품이 나오네요

남성청결제

 

이제 겨드랑이나 사타구니에

문질문질 마사지를 하시고

미온수로 씻어내시면됩니다.

남성청결제

중심얼얼 515쾌감샤워 남성청결제

사용영상입니다.

 

 

중심얼얼 515쾌감샤워 남성청결제 후기

 

꿉꿉하고 냄새나는 사타구니~!!

게다가 땀이 잘 차다보니깐

가렵고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닌데요

 

중심얼얼 515쾌감샤워 남성청결제

펌핑해서 사용하면

안드로메다로 갈만한 하드코어 쿨링쾌감이~!!

다만 오래 마사지하시면 따가울수 있으니

적당히 쿨링이 느껴지시면 씻어내시면됩니다.

 

개인적으로 팁으로 바디워시랑

반반 섞어서 사용하시면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 

온몸이 시원함을 느낄수 있다는~!!

 

 

사용후 건조하거나 가려움은 없고

사타구니가 뽀송해지구요

샤워 후 시원함이 좋더라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