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손이 자유로운 마블 캡틴아메리카 목걸이형 선풍기

2021. 6. 19. 17:12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마블 캡틴아메리카 목걸이형 선풍기입니다.

이벤트로 당첨되어서

아이언맨이나 캡틴아메리카 둘중 하나가 오는데

뭐가 올지 두근두근 기대했는데

캡틴아메리카가 왔네요

아이언맨은 레드색상에

아이언맨얼굴이 있는데

캡틴아메리카는 방패가 딱~~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마블 캡틴아메리카 목걸이형 선풍기

특징입니다.

목걸이형으로 양손의 자유로움~!!

선풍기 들고다니다보면

손에 들고있으면 힘들었는데 편할듯하네요

다칠걱정없는 날없는 구조~!!

 

마블 캡틴아메리카 목걸이형 선풍기

배터리는 3.7V 1200mAh가 들어가있네요

무게는 100g~!!

충전시간은 약 2시간

사용시간은 최대 5~6시간(1단 사용시)

2단으로하면 한 2~3시간 될려나?!!

 

마블 캡틴아메리카 목걸이형 선풍기을 꺼내보았습니다.

더스트백에 들어가있는~!!

선풍기,충전케이블,설명서가 들어가있습니다.

 

목걸이 스트랩부분은 실리콘밴드라서

늘어나는 타입입니다.

 

뒷면에는 라이센스와 선능이 적혀있네요

뒷면 하단에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원버튼방식으로 1단,2단,꺼짐 순서로 작동됩니다.

 

바람 나오는 구멍입니다.

약간 측면으로 틀어져있는데요

안에 선풍기가 회전하면서

바람을 뿜어내는 구조라서 그렇습니다.

목에 걸어보면 뿅~~

성인의 가슴쪽에 위치합니다.

아이의 경우 살짝 더 밑에 있겠죠잉~!!

 

사용및 충전할때 LED불빛이 들어옵니다.

사용시에는 그린LED가

충전시에는 빨간LED가 들어옵니다.

 

그럼 바람을 측정해봐야겠죠잉~!!

1단시 바람세기는

최고속도 3,3~4.0 m/s정도 측정됩니다

 

전원버튼을 한번 더 눌려서

2단으로 설정~!!

최고속도 6.2~6.6 m/s 정도 나오네요

 

마블 캡틴아메리카 목걸이형 선풍기 후기

 

점점 더워지는 날씨~!!!

손선풍기 다들 들고 다니실텐데요

무겁고 귀찮은 손선풍기~!!

이젠 목에 걸고 양손을 자유롭게~!!!

 

실리콘스트랩이라 쓸때

살짝 늘려서 목에 걸면되구요

다만 움직일때 선풍기도

움직인다는 단점이~!!

 

다음에는 넥밴드형을 써보고싶네요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