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핑가득 CU 삼각김밥 후기 [식감두배 불고기전주,진한풍미 참치마요,불향가득 매콤불고기,맬콤알싸 탱초참마김볶,불향가득 간장불고기]

2021. 3. 18. 17:24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CU 삼각김밥입니다.

CU 삼각김밥의 토핑이 풍부해진 버전이라는데

과연 어떤지 궁금하닷~!!

가격은 제품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더라구요

먼저 식감두배 불고기전주 삼각김밥과

진한풍미 참치마요 삼각김밥입니다.

식감두배 불고기전주 삼각김밥입니다.

열어보면 뿅~~

밥은 전주비빔밥처럼 붉은~~

 

반으로 갈라보았습니다.

안에 불고기 토핑이 들어있네요~~

 

진한풍미 참치마요 삼각김밥입니다.

열면 뿅~~

 

하단부에 토핑이 몰려있는듯한 모습이네요

 

반으로 갈라보았습니다.

예상대로 하단부쪽에 토핑이 좀 몰려있는~!!

참치마요 삼각김밥은

여러개 사먹어도 다 저렇게

하단부에 토핑이 몰려있더라구요

 

이번에는 맬콤알싸 탱초참마김볶 삼각김밥

불향가득 매콤불고기 삼각김밥

불향가득 간장불고기 삼각김밥입니다.

땡초가 1500원으로 100원 더 비싸네요

 

매콤알싸 떙초참마김볶 삼각김밥입니다.

참치마요와 다르게 토핑이 겉에 참치가 있네요

 

반으로 갈라보면 음...

토핑양이 많은것같진 않네요 ㅎㅎ;;

 

불향가득 간장불고기 삼각김밥입니다.

김포장지를 열어보면 뿅~~

요것도 속에 토핑이 들어있는게 아니라

겉에 토핑이 들어있습니다.

 

김을 싸고 반으로 잘라보면 요렇게~~

위에 땡초참마김볶김밥보다

토핑이 더 풍부한듯한~~

 

불향가득 매콤불고기 삼각김밥입니다.

반으로 갈라보면 뿅~~

요건 그나마 토핑이 괜춘하게 들어있네요~~

 

토핑가득 CU 삼각김밥 후기

 

가격은 1400원~ 1500원 정도이구요

맛은 괜춘한데

개인적으로 진한풍미 참치마요 삼각김밥과

매콤불고기 삼각김밥이 젤 맛나던 ㅎㅎ

마요네즈와 참치 맛은 진리죠 ㅋㅋ

 

아쉬운건 땡초 참마김볶삼각김밥이 그닥이던 ㅎㅎ

가격이 젤 비싼데 말이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