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갑!!! 샤오미 미지아 저주파마사지기

2017. 10. 29. 00:24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녀석은

직구한 샤오미 미지아 저주파마사지기입니다.

가격은 무료배송에 2만원가량이구요

쿠폰을 먹이면 더 싸지는~~


저는 큐텐에서 구매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추석에디션입니다.

여러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뒷면에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다만 중국어.... ㅋㅋㅋ

15분동안 작동되고 저절로 꺼집니다.

 

 

뚜껑을 열면 요렇게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플라스틱 커버로 깔끔하게 포장이~~

 

플라스틱 덮개를 벗기면 짠~~

끈이 있어서 당기면 쉽게 포장을 풀수있습니다.

 

위에 박스를 열면 요렇게 들어있습니다.

안에 패드,설명서,충전케이블,부착판이 들어있습니다.

 

 

모두 꺼내보았어용~~~

마이크로5핀 충전케이블,파우치,저주파패드,

샤오미마사지기,패드부착판,설명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패드부착판입니다.

마사지를 사용하시고 요기에 붙여서 보관하시면되는~~

간단한 설명도 적혀있는데 중국어... ㅋㅋㅋ

 

>

마사지모드입니다.

 

추석에디션이라 파란색~~

패드도 이쁜 별과 달이 떠있는 >ㅆ<

달에는 토끼두마리가 있습니다 ㅋㅋ

 

패드 뒷면입니다.

요 회색 필름을 떼어서 사용하시면되요~

 

회색필름을 떼어내면 요렇게 생겼습니다.

 

샤오미마사지 정면입니다.

버튼은 3개있구요

강약조절버튼과 전원버튼입니다.

전원버튼 길게 눌리시면 켜고끌수 있구요

짧게 눌리시면 모드를 바꾸실수 있어요

강약조절은 10단계까지 있습니다.

 

마사지기 뒷면입니다.

똑딱이 형식이라 패드교환시 손쉽게~~

 

 


 

무릎윗쪽 허벅지에 붙여보았습니다.

우~ 섹시한가요 ㅋㅋㅋㅋ

 

 

 

샤오미 미지아 마사지기 후기~~

가격이 저렴하구요

무선이라 붙여서 쓰기 편합니다.

손쉬운 작동법이라 남녀노소 사용하기편리~!!!

완충해서 10번가량 사용가능하니 굿뜨!!!


다만 아쉬운점은 15분만 사용하면 저절로 꺼지는!!!

더 오래 사용하고 싶은데 말이죠 ㅋㅋㅋ

마사지 받다보면 중독되는~~

결리거나 아픈데 착 붙여서 사용하니 좋아요~~


패드는 50번가량 사용하실수 있구요

실리콘겔의 접착력이 떨어지면 교체해주셔야합니다.

안그럼 마사지효과가 떨어지니깐요

패드는 따로 구매시 2장씩 들어있구요

가격은 7~1만원가량입니다.

뭐 1장에 5천원정도라고 생각하시면될듯하네요^^

320x100